본문 바로가기
About car/Car news

국내에도 출시, 쏘나타 N 라인(가격 등)

by Benot 2020. 11. 12.

 

국내에도 출시, 쏘나타 N 라인

어제 현대자동차가 미국법인에 쏘나타 N 라인을 출시했다고 포스팅을 했었는데 오늘(12일) 국내에도 출시를 했네요. 국내에 정식 출시했으니 다시 한번 소개합니다. N 브랜드의 강력한 유전자를 담은 쏘나타 N 라인입니다.

 

 

현대자동차, 쏘나타 N 라인 공개(가격 등)

현대자동차 미국법인, 쏘나타 N 라인 공개 11월 7일, 현대자동차 미국법인은 중형 세단 세그먼트에 흥분을 불어넣을 2021년 쏘나타 N 라인을 공개했습니다. 쏘나타 N 라인은 N 라인 고유의 디자인과

benotindustry.tistory.com

 

Performance starts now

스마트 모빌리티에 고성능 N의 유전자를 결합시켜 쏘나타의 혁신에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더했습니다. 여러분의 라이프스타일이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감성으로 쏘나타 N Line과 함께 다이내믹하게 진화합니다.

 

Design 감각적이고 독창적인 아이덴티티

공격적인 라디에이터 그릴과 전면부, 리어 스포일러와 듀얼 트윈팁 머플러가 조화를 이룬 날렵한 후면부가 스포츠 세단의 강렬함을 전합니다.

 

Space 스포티한 스타일링 완성

스티어링 휠, 도어 트림을 비롯한 인테리어 곳곳의 강렬한 레드 스티치 포인트로 N Line만의 스포티한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탑승하는 순간 운전자를 단단하게 받쳐주는 전용 버킷 시트가 쏘나타 N Line에 고성능의 가치를 더합니다.

 

 

 

Convenience 편리한 스마트 모빌리티 디바이스

당신의 일상과 차량이 간편하게 연결되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Performance 역동적인 드라이빙

290마력의 스마트스트림 가솔린 2.5 터보 엔진과 습식 8단의 N DCT가 동급 최고의 주행성능을 선사하고, 고성능 N에서 비롯된 특화 사양을 더해 쏘나타 N Line만의 역동적인 드라이빙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스트림 가솔린 2.5 터보 엔진

2.5 터보 엔진은 최고출력 290마력의 강력한 성능과 엔진 효율성을 동시에 확보한 차세대 고성능 엔진입니다.

 

 

 

모노블록 브레이크 & 19인치 경량 휠 패키지

구성품목 : 모노블록 4P 캘리퍼, 하이브리드 디스크, 로우 스틸 패드, 19인치 블랙 경량 휠 & 리얼 카본 휠캡카본 리어

 

스포일러

차량 후면부에 스포티함을 한층 강화시켜주는 리어 스포일러 상품입니다. 우수한 퀄리티의 리얼 카본을 적용하였으며, 스포티한 신규 디자인으로 더욱 역동적이고 특별한 리어 디자인 스타일을 구현하였습니다.

 

 

 

라이팅 패키지 (LED)

구성품목 : 도어스팟 램프(프런트 도어), 오버헤드 콘솔 램프, 룸 램프, 선바이저 램프, 러기지 램프, 풋무드 램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를 주고, 수납공간의 편의성을 증대시킨 상품입니다. 도어 스팟 램프는 고급스러운 외관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빌트인 캠 보조배터리

빌트인 캠 주차 녹화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보조배터리 상품입니다.

배터리 용량 : 12.0V, 7,000mAh

사용시간 : 최대 10시간

 

 

 

쏘나타 N 라인 가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