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car/Car news

현대자동차, 쏘나타 N 라인 공개(가격 등)

by Benot 2020. 11. 11.

 

현대자동차 미국법인, 쏘나타 N 라인 공개

11월 7일, 현대자동차 미국법인은 중형 세단 세그먼트에 흥분을 불어넣을 2021년 쏘나타 N 라인을 공개했습니다.

 

쏘나타 N 라인은 N 라인 고유의 디자인과 성능으로 구별되는 고성능 N 브랜드의 매력을 제공합니다. 2019년 신형 쏘나타 및 쏘나타 하이브리드 출시에 이어 N 라인 모델은 쏘나타의 라인업 확장을 완성합니다.

 

 

시그니처 요소로 더욱 감각적으로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쏘나타 N 라인의 낮고 넓은 외관 스타일은 파라메트릭 주얼 패턴 그릴, 대담한 프런트 페시아, 넓은 공기 흡입구 및 N 라인 배지로 강조됩니다. 하부의 화살표 모양의 에어 커튼은 모델에 스포티 한 이미지를 제공하면서 공기 역학적 성능과 엔진 냉각을 지원합니다.

 

측면에서 보면 쏘나타 N 라인의 공기 역학적인 바디를 보여줍니다. 사이드 스커트와 19인치 알로이 휠은 공격적인 자세를 제공합니다.

 

패스트백 스타일은 공기 역학적 성능을 향상하고 수평선을 통해 낮고 넓은 미학을 더욱 표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글로시 블랙 립 스포일러, 크롬 듀얼 트윈 배기 및 N 라인 리어 디퓨저는 차량의 성능에서 영감을 받은 스타일입니다.

 

 

가장 스포티 한 쏘나타

N 라인 전용 패키지는 세단의 스포티 한 외관을 뒷받침합니다. N 브랜드용으로 개발된 N 8단 습식 듀얼 클러치 변속기와 결합된 스마트스트림 2.5 터보 차저 GDi 엔진은 최대출력 290마력 최대토크 43 kgm의 성능을 뿜어냅니다. 쏘나타 N 라인은 역대급 가장 스포티한 쏘나타가 되었습니다.

 

소나타 N 라인은 엄청난 양의 중저역 토크를 가지고 있으며 모터는 레드 라인까지 강하게 당깁니다. N DCT는 선명하고 정확한 변속을 제공합니다.

 

또한 그립 성능을 위한 강성을 높이기 위해 섀시에 몇 가지 기계적 개선을 구현했습니다. 독특한 서스펜션 튜닝은 일상적인 주행과 고속도로에서 그 성능을 모두 발휘하게 됩니다. 이 차를 위해 가족의 편안함이나 운전의 즐거움을 타협할 필요는 없습니다.

 

 

레브 매치, N 파워 시프트, 런치 컨트롤, 액티브 사운드 디자인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역동적인 주행 경험을 극대화합니다. 부드럽고 빠른 다운 시프트, 빠른 가속, 엔진의 포효, 강력한 가속 감각은 열린 도로에서 운전자의 맥박을 높여줍니다.

 

패들 시프트 및 드라이브 모드 선택시스템과 같은 운전자 중심의 기능을 통해 레이싱에서 영감을 받은 운전 경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디스플레이는 노멀, 스포츠, 스포츠 + 및 사용자 지정을 포함한 주행 모드를 변경할 때마다 변화합니다. 클러스터가 변화하는 것 외에도 스티어링 무게와 변속기 변속의 속도 등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전방 충돌 방지 보조, 차선 유지 보조, 차선 추적 보조 및 Stop and Go 기능이있는 고급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을 포함한 다양한 표준 운전자 보조 및 안전 기술이 탑재되었습니다. 고속도로 주행 보조, 사각지대 충돌 방지 보조 및 후진 주차 충돌 방지 보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구성

쏘나타 N 라인은 최고급 오디오 및 내비게이션 디스플레이도 제공됩니다. 분할 화면이 가능한 고화질 10.25 인치 터치 스크린 모니터와 블루링크 기반의 클라우드 기반 음성 인식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도어 핸들 외부 터치 센서, 원격 시작, 무선 장치 충전, 12개의 스피커와 우퍼가 있는 Bose 프리미엄 오디오 및 디지털 키를 제공합니다.

 

현대 N 라인 모델을 자신의 취향에 맞게 추가로 N 라인 패키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전용 부품은 기본 모델을 넘어 더욱 역동적인 주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쏘나타 N 라인은 33,200달러, 한화로 약 3,700만 원에 판매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