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car/Car news

쌍용자동차, '올 뉴 렉스턴' 공개(가격, 제원 등)

by Benot 2020. 11. 4.

 

'올 뉴 렉스턴' 드디어 등장!

쌍용자동차가 11월 4일(수), '올 뉴 렉스턴'을 완전하게 공개했습니다. 이번 신형 렉스턴은 세련된 내외관 디자인과 함께 신규 파워트레인, 첨단 주행 안전 보조 시스템 등 상품성을 대폭 강화하여 돌아왔습니다.

 

 

전면부 디자인

새로운 디자인의 와이드 라디에이터 그릴과 FULL LED 헤드램프가 적용된 올 뉴 렉스턴은 바라보기만 해도 든든함이 느껴집니다. 안전을 고려하여 새롭게 디자인된 익스테리어는 올 뉴 렉스턴만의 확고한 디자인 아이덴티티입니다.

 

 

후면부 디자인

어디서든 돋보이는 스타일의 뒷모습은 올 뉴 렉스턴의 입체감이 느껴지는 리어 라인과 FULL LED 이러 콤비네이션 램프가 여러분의 일상을 빛나게 할 것 입니다.

 

 

인테리어

올 뉴 렉스턴에 앉아있는 것만으로도 만족감이 커질 것입니다. 차의 상태를 한눈에 파악하고 모든 기능을 컨트롤할 수 있는 12.3인치 풀 디지털 클러스터, 수납공간의 효율과 운전자의 조작 편의성까지 고려해 새롭게 설계된 센터 콘솔, 그리고 세련된 디자인의 다이내믹 변속레버까지, 고급스러운 공간의 올 뉴 렉스턴에서 마음껏 힐링하세요.

 

 

 

고장력 강판

차체의 81.7%가 고밀도, 고장력 강판으로 이루어져 있어 뒤틀림 없는 안전성과 한층 뛰어난 강성으로 충돌 시에도 탑승자의 안전공간을 최대한 확보합니다.

 

또한 초고장력 쿼드 프레임으로 첨단 4중 구조 초고장력 쿼드 프레임은 놀라운 차체 강성으로 사고 시, 탑승자를 완벽하게 보호할 뿐만 아니라 상대 차량까지 안전을 확보합니다.

 

 

올 뉴 렉스턴 가격

 

 

 

 

 

'올 뉴 렉스턴' 블랙

 

 

 

보다 자세한 내용은 쌍용자동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