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car/Car news

올 블랙으로 무장한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by Benot 2020. 11. 25.

 

올 블랙으로 돌아온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패키지' 출시!

쉐보레(Chevrolet)가 블랙 컬러를 주제로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매력을 강조한 트레일블레이저(Trailblazer)의 RS 미드나잇(RS Midnight) 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트레일블레이저는 한국에서 개발을 주도하고 생산돼 내수 및 글로벌 시장에 판매되고 있는 정통 SUV로, 코로나19로 침체된 해외 시장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을 이어가고 있는 모델입니다.

 

새롭게 추가된 RS 미드나잇 패키지는 기존 트레일블레이저 RS트림의 개성을 더욱 강조한 모델로, 시크한 블랙컬러 루프가 탑재됐으며 블랙 하이글로시 소재의 프런트 그릴과 블랙 알로이 휠이 적용된 것이 특징입니다.

 

 

 

이밖에 RS 미드나잇 패키지에는 LED 헤드램프와 다양한 첨단 주행 안전 시스템, 스마트폰 무선 충전 시스템 등이 포함된 셀렉티브 패키지Ⅱ와 천공 천연가죽 시트, 운전석 8 방향 모드 전동시트, 1열 통풍시트 등이 적용된 컴포트 패키지Ⅲ가 적용됩니다.

 

개소세 인하를 적용한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은 RS트림에서 192만원의 패키지 옵션으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한편, 쉐보레는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패키지 출시와 함께 고객들과의 교감을 위한 트레일블레이저에 대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실시합니다. 중독성 있는 음악 리듬과 춤으로 이뤄진 감각적인 트레일블레이저 광고로 이미 고객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은 바 있는 쉐보레는 이번 RS 미드나잇 패키지 출시와 함께 2-30대 고객의 취향을 저격할 '음악', '아티스트' 등을 주제로 소통 마케팅을 이어 갈 계획입니다.

 

 

 

우선, 종합 콘텐츠 기업인 카카오M과 손잡고 박재범, pH-1 등이 속해 있는 인기 힙합 레이블 '하이어 뮤직(H1GHR MUSIC)'과 함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는 콜라보를 진행합니다.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에 영감을 받아 음원을 제작해 가는 모습이 담긴 영상은 9월 12일에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되며, 카카오톡의 '카카오TV 채널'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해당 음원은 하이어 뮤직 컴필레이션 두 번째 앨범인 'BLUE TAPE'에 수록되며, 음원의 뮤직비디오와 함께 관련 TV광고가 방영됩니다.

 

이외에도 쉐보레는 카카오M과 컬래버레이션의 일환으로 카카오M이 기획, 제작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콘텐츠 '아직 낫서른'과 '며느라기', '찐경규', '카카오TV 모닝' 등의 제작지원에 참여하며 본격적인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패키지 홍보에 나섭니다.

 

 

쉐보레, 박재범과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알리기에 나서...

또한 쉐보레는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패키지의 뮤즈로 힙합 뮤지션 박재범을 위촉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합니다.

 

쉐보레는 한국지엠 부평 홍보관에서 카허 카젬 사장, 시저 톨레도 영업, 서비스, 마케팅 부문 부사장 등 한국지엠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차량 전달식을 가지며 차량 뮤즈로 위촉된 힙합 뮤지션 박재범에게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모델을 전달했습니다.

 

 

 

박재범이 타게 될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은 기존 트레일블레이저 RS모델에 블랙 컬러의 루프, 블랙 하이글로시 소재 프런트 그릴, 블랙 알로이 휠 등 올 블랙 컬러를 적용해 시크함을 강조한 모델입니다.

 

한국지엠 시저 톨레도(Cesar Toledo) 부사장은 "항상 새로운 시도와 끊임없이 도전하는 모습, 그리고 트렌디함을 잃지 않는 박재범씨가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패키지의 이미지와 매우 잘 부합한다고 생각했다"면서 "트레일블레이저 1호차를 정찬성 선수에 전달한 데 이어 뮤즈 박재범씨까지 보다 젊은 감각으로 트레일블레이저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넓혀 나가겠다"라고 밝혔습니다.

 

 

본문의 원본은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