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car/Car news

렉서스 New LS 국내 공식 출시, New LS 가격은?

by Benot 2021. 2. 26.

 

# 렉서스 New LS 국내 공식 출시, New LS 가격은?

렉서스 코리아가 지난 9일(화), 렉서스의 플래그십 세단인 'New LS'의 가격을 공개하고 사전계약을 시작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렉서스 New LS는 LS의 DNA인 편안하고 안락한 승차감, 정숙성 등의 상품성을 한층 더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하이브리드 모델에는 렉서스 하이브리드 전동화 기술의 장점인 '멀티 스테이지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적용하여 뛰어난 정숙성과 부드러운 변속을 한 번에 잡았다.

 

 

 

가솔린 및 하이브리드 모델에는 풀타임 4륜 구동 시스템과 전자 제어 에어 서스펜션 등의 적용되어 렉서스 플래그십인 New LS만의 압도적인 주행 안정성과 승차감을 선사한다. 더불어 직관적인 정보 제공이 가능한 24인치 대형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였고, 블레이드 스캔 기술이 적용된 어댑티브 하이빔 시스템을 통하여 야간 주행 안전성을 확보했다.

 

오는 3월 16일(화)에 공식 출시되는 렉서스 New LS의 판매 가격은 가솔린 모델인 LS 500 AWD 수프림 1억 2,740만 원, 럭셔리 1억 3,730만 원, 플래티넘 1억 5,200만 원이며, 하이브리드 모델인 LS 500h AWD는 럭셔리가 1억 4,750만 원, 플래티넘 1억 6,750만 원이다. (단, 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3.5% 기준)

 

 

 

New LS는 렉서스의 장인 정신과 첨단 기술이 집약된 렉서스만의 플래그십 세단으로 렉서스만의 탁월한 승차감, 뛰어난 정숙성 등의 상품성이 대폭 강화됐지만 가격은 보다 합리적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렉서스 New LS는 많은 사랑을 받아온 프리미엄 브랜드의 차량으로서 현재 국내 반일 감정으로 판매량이 많이 감소했지만, 일본차라는 단점만 뺀다면 장점으로만 가득한 차량이다.

 

New LS는 공식 출시를 기념하여 3월 15일(월)까지 사전계약을 진행한 고객에 한하여 최대 5년 또는 100,000km의 보증 연장과 함께, 겨울용 타이어 4본과 4년 동안 타이어를 무상으로 보관해주는 '타이어 호텔 서비스'도 제공한다.

 

 

 

해당 포스팅은 렉서스 공식 홈페이지의 본문을 인용하여 작성되었음을 알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