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car/Car news

BMW THE 5

by Benot 2020. 10. 26.

 

BMW THE 5

가장 완벽한 스포티 비즈니스 세단, THE 5를 소개합니다. 처음 마주한 순간, 다이내믹한 실루엣과 절제된 디자인을 통해 비즈니스 세단의 지적인 이미지를 느낄 수 있습니다. 매끈한 표면과 뚜렷한 아웃라인으로 지적인 외관에 모던한 스타일을 더했습니다. 실내에는 미래지향적 기술을 탑재해 THE 5는 진취적인 비즈니스 세단의 이미지를 완성합니다. 혁신적인 기술과 함께 다이내믹한 드라이빙이 가능한 THE 5는 편안함과 동시에 짜릿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THE 5의 디자인 : 익스테리어, 인테리어 디자인 하이라이트
THE 5는 새로운 차원의 스포티함으로 독보적인 비즈니스 세단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긴 휠베이스와 보닛, 유려한 루프 라인 등 BMW만의 특별한 비율을 만나보세요. 간결하고 절제된 표면과 대조를 이루는 뚜렷한 윤곽으로 현대적이며 심플한 스타일을 연출합니다. 특히 BMW 키드니 그릴과 BMW 레이저 라이트가 장착된 전면부에서는 다이내믹하고 혁신적인 이미지를 엿볼 수 있습니다. 헤드라이트에서 매끄럽게 연결되는 키드니 그릴은 넓어진 차폭을 강조합니다. 전면부의 아름다움과 존재감은 리어 에이프런의 프리폼 테일파이프까지 이어지며 전체적으로 스타일리시하며 역동적 이미지를 완성합니다.

 

 

THE 5의 특징적인 모델과 장비 옵션
여러분의 취향에 맞춰 THE 5를 설정해보세요. 다양하고 매력적인 디자인, 옵션, 엔진, 드라이빙 다이내믹스 기능, 운전자 지원 시스템, 디지털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BMW 530e : 혁신적이고 효율적인 THE 5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BMW 530e는 강력한 가솔린 엔진뿐 아니라 BMW eDRIVE 기술을 활용한 전기 모터를 장착하여 연료 소모량과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낮추는 동시에 스포티함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BMW 에너지 관리 기능을 통해 에너지 절약이 한결 편리해집니다.

 

 

 

THE 5의 드라이빙 다이내믹스: 드라이브 트레인과 섀시 기술
더 강력하게, 더 정교하게. 경제성을 살린 4기통 디젤 엔진부터 높은 회전 속도를 자랑하는 6기통 가솔린 엔진의 뛰어난 토크까지. THE 5가 여러분의 모든 여정을 위한 놀라운 성능을 보여줍니다. 어댑티브 서스펜션, 인테그럴 액티브 스티어링, xDrive 인텔리전트 4륜 구동 시스템 등, 완벽하게 조율된 드라이브와 섀시 기술로 최적의 트랙션과 최고의 드라이빙을 제공합니다.

 

THE 5의 디자인 : 익스테리어 및 인테리어 디자인 옵션
THE 5가 스포티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전면부의 BMW 레이저 라이트나 사다리꼴 형태의 테일파이프와 LED 리어 라이트는 다이내믹하고 진취적인 이미지를 연출합니다. 실내에서는 앰비언트 라이트나 세라믹 서라운드가 적용된 컨트롤을 통해 비즈니스 세단의 아늑함과 우아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THE 5 테크놀로지 : 디지털 서비스와 인텔리전트 운전자 지원 시스템
미래를 추월하는 기술. 첨단 어시스턴스 시스템과 연결 기능은 뛰어난 안전성과 승차감을 선사하고, 혁신적 비즈니스 및 엔터테인먼트 기능은 유익한 정보와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여정 내내 이상적인 연결 상태를 유지해 주는 인텔리전트 디지털 서비스 덕분에 편리한 모빌리티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오리지널 BMW 액세서리로 개성을 더하고, BMW M 퍼포먼스 파츠로 어떤 도로에서든 모터스포츠의 짜릿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BMW의 다양한 서비스는 긴급 상황에서도 서비스 및 차량의 유지/관리를 지원하여, 운전자가 드라이빙의 즐거움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THE 5의 혜택 및 서비스
다양한 오리지널 BMW 액세서리로 개성을 더하고, BMW M 퍼포먼스 파츠로 어떤 도로에서든 모터스포츠의 짜릿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BMW의 다양한 서비스는 긴급 상황에서도 서비스 및 차량의 유지/관리를 지원하여, 운전자가 드라이빙의 즐거움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THE 5를 위한 오리지널 BMW 액세서리 : 친근한 느낌, 최고의 주행
BMW 운전자라면 드라이빙의 즐거움은 기본입니다. 이제 오리지널 BMW 액세서리로 나만의 개성을 표현해보십시오. BMW에서는 품질, 디자인, 성능 면에서 각 차량을 돋보이게 할 추가 및 부가 액세서리를 폭넓게 제공합니다. 무엇을 원하든 최고의 부가가치를 제공해 드립니다.

 

 

 

BMW 서비스 : 걱정 없는 여행
BMW는 항상 고객의 편에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장 및 사고 지원을 위해 전문가가 365일, 24시간 대기합니다. 혁신적인 서비스 테크놀로지가 탑재된 BMW 차량은 고객의 차량에 사고 및 오작동으로 이상이 생길 경우, 자동으로 BMW 서비스 파트너에게 필요한 정비 내용과 오작동 사실을 전달합니다. 따라서 해당 사항을 전달받은 파트너가 직접 운전자에게 연락을 드립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은 삶의 순간을 즐기며 보내세요. 안전은 BMW 서비스가 보장하겠습니다.

 

THE 5를 위한 BMW M 퍼포먼스 파츠 : 개성
THE 5는 우아함과 스포티함 모두 놓치지 않았습니다. 그 역동적 특성을 한층 돋보이게 하는 고급 BMW M 퍼포먼스 파츠의 고급 액세서리를 만나보십시오.

 

 

 

BMW 커넥티드 드라이브 서비스 & 앱 : 한 발 앞선 서비스
BMW 커넥티드 드라이브 스토어에서 운전자를 BMW는 물론 세상과 연결해 주는 다양한 혁신적 앱과 디지털 서비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해서 BMW 커넥티드 드라이브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알아보십시오. 분 단위로 교통 정보를 제공하는 실시간 교통 정보부터 스마트폰으로 BMW 차량을 원격 컨트롤할 수 있는 리모트 서비스까지, 다양한 실용적인 애플리케이션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차종별로 이용 가능한 BMW 커넥티드 드라이브 서비스나 업데이트 가능한 서비스를 지금 확인하십시오. 이미 BMW 차량을 보유하고 있어도 BMW 커넥티드 드라이브 스토어에서 나중에 추가할 서비스나 앱을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THE 5의 가격

 

 

같이 읽으면 좋은 포스팅

2020/10/22 - [About car/Car news] - 2020 티구안 올스페이스 차박 가능? 프로모션!

2020/10/20 - [About car/Car news] - 두 줄로 돌아온, 제네시스 더 뉴 G70 2021을 만나다

2020/10/16 - [About car/Car news] - 2021년형 K5 출시, 연식변경으로 돌아온 2021 K5

2020/10/15 - [About car/Car news] - 폭스바겐 신형 제타, 사전계약 2,300만 원대부터

2020/10/14 - [About car/Car news] - 2021 E클래스, 완전히 풀체인지된 E클래스 공식 공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