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car/Car news

고품격 성능과 감성을 담아내다, 아우디 S6(The new Audi S6)

by Benot 2020. 10. 29.

 

고품격 감성으로 완성된 강렬한 퍼포먼스 The new Audi S6

더 뉴 아우디 S6는 인포테인먼트 및 운전자 보조 시스템, 강력한 구동 시스템, 강렬한 디자인, 다양한 첨단 기능 등 모든 것을 갖춘 스포티한 모델입니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2.3인치 풀 HD 스크린 디지털 계기판 아우디 버츄얼 콕핏이 기본 탑재되며, 다기능 스티어링 휠을 통해 계기판 조작이 가능합니다. VIEW 버튼으로 속도계, 타코미터 등 계기를 중심으로 보여주는 디스플레이 모드나 내비게이션과 같은 그래픽 정보를 중심으로 보여주는 디스플레이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3D 사운드를 통해 앞좌석 탑승자들은 서라운드 음향 효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어드밴스드 버전은 19 채널 앰프와 19개의 스피커로 구성되어 차량 전체를 3D 사운드로 채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합니다.

 

 

운전자 보조 시스템

아우디 S6 에는 레이더 시스템, 주변 카메라 및 초음파 센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센서와 카메라에서 수집한 데이터는 중앙의 운전자 보조 컨트롤 장치에 의해 차량 주변 환경 정보를 업데이트합니다. S6의 운전자 보조 시스템은 다양한 첨단 기술로 주행을 지원합니다. 주차 보조 시스템은 소리와 영상을 통해 주차를 더욱 쉽게 만듭니다. 주차 보조 시스템은 센터 콘솔에 있는 버튼을 누르거나 후진 기어를 넣으면 활성화되며, 차량이 시속 10km 미만으로 이동 중 장애물에 접근하면 즉시 자동으로 활성화됩니다.

 

역동적인 퍼포먼스

더 뉴 아우디 A6 의 고성능 퍼포먼스 모델인 더 뉴 아우디 S6는 3리터 V6 TDI 엔진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최고출력 350마력과 최대 토크 71.38 kgm을 뿜어내는 강력한 엔진을 통해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제로백) 단 5초 만에 도달합니다.

 

 

 

 

눈길을 사로잡는 디자인

아우디 S6는 아우디의 스포티하고 고유하며 진보적인 특징을 고스란히 가지고 있습니다. S-시리즈 고유 요소들이 장착되어 차별화된 인상을 완성합니다. 사이드 미러의 하우징은 유광 알루미늄으로 마감 처리되었습니다. 후방에는 S-시리즈 전용으로 디자인된 디퓨저에 크롬 트림 테일 파이프 4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21인치 휠이 기본 장착되어 있습니다.

 

스포티하고 편안한 인테리어

운전자와 조수석 문를 열면, S 엠블럼이 새겨진 알루미늄 도어 패널의 조명이 켜지며 탑승자를 맞이합니다. S6의 스포티한 디자인은 인테리어에서도 이어집니다. S 엠블럼이 새겨진 S 스포츠 시트가 기본 장착되어 몸을 편안하게 감싸주며, 시트 포지션을 전동으로 다양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센터 콘솔의 셀렉터 레버에도 S 엠블럼이 새겨져 있습니다. 뒷좌석 탑승자를 포함해 모든 탑승자에게 넉넉한 헤드룸과 레그룸을 제공합니다. 공기 이온화 장치가 포함된 에어 퀄리티 패키지를 통해 공기 질을 한층 더 향상할 수 있습니다.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는 차량 내부를 더 밝게 만들어 주며, 환기를 원활하게 만들어 줍니다.

 

 

 

강렬한 인상

아우디 S6 전면부는 볼드한 라인의 싱글 프레임 그릴과 라디에이터 그릴에 붙은 S6 배지, 눈길을 끄는 측면 공기 흡입구와 혁신적인 라이팅 디자인 구성되어 스포티하고 강렬한 인상을 완성시켰습니다.

 

가격은 106,078,000원부터 시작합니다.

 

 

 

*상기 이미지는 국내 판매 사양과 다를 수 있습니다.
*본 차량에 대한 일반적인 사항은 구매 시 제공되는 사용설명서와 별도 책자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구입한 차량의 실제 사양은 표시된 사양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부 모델은 공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