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car/Car story

테슬라 사이버트럭, 진짜 이대로 출시하나? (제원 및 내부)

by Benot 2020. 11. 6.

 

스포츠카를 능가하는 퍼포먼스와 기존의 픽업트럭보다 더 높은 실용성

엑소스켈레톤(EXOSKELETON)

테슬라의 사이버트럭(Cybertruck)은 내구성을 강화하고 탑승자를 보호하기 위해 외벽 형태로 제작되었습니다. 관통이 거의 불가능한 외골격(Exoskeleton) 형태의 차체를 포함하여 30배 초고경도 냉간압연 스테인리스 스틸(Ultra-Hard 30X Cold-Rolled stainless-steel) 구조의 외벽, 테슬라 아머 글라스 등 모든 부품들이 뛰어난 강도와 내구성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30배 초고경도 냉간압연 스테인리스 스틸(ULTRA-HARD 30X COLD-ROLLED STAINLESS-STEEL)
이보다 강력한 소재는 없을 겁니다. 외벽 형태를 이루고 있는 부드러운 모노크롬의 외골격 차체가 찌그러짐, 손상 및 장기간의 부식되는 것을 방지하며 운전자와 탑승자 모두에게 최대한의 보호를 제공합니다.

 

테슬라 아머 글라스

초고강도 글라스 및 폴리머 소재로 층을 이루고 있는 복합재는 충격을 흡수하고 충격의 방향을 전환하여 성능을 향상시키며 손상에 대한 내구성을 강화합니다.

 

 

 

다재다능한 실용성

사이버트럭은 최대 약 1,588kg의 적재량과 조절 가능한 에어 서스펜션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또한, 올라 서 있기에도 충분히 견고한 매직 토너 커버 및 100 입방 피트의 외부 잠금형 적재 공간 등을 갖춘 사이버트럭은 지금까지 테슬라에서 설계한 모델 중 가장 강력합니다.

 

금고형 적재 공간

여유롭게 수납 가능한 툴박스, 타이어 및 사이버 쿼드를 위한 전용 공간을 갖추었습니다. 언더베드, 프렁크 및 세일 필러를 포함한 100 입방 피트의 외부 잠금형 적재 공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파워

사이버트럭은 어떠한 무게도 끌어당길 수 있는 능력과 약 6,350kg 이상의 견인 능력을 갖추어 거의 모든 극한 상황에서 손쉽게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어댑티브 에어 서스펜션

후면 적재 공간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각 방향의 서스펜션을 4인치 높이거나 낮출 수 있으며, 이런 셀프 레벨링 기능은 어떠한 상황에도 적용 가능하며 모든 작업을 수월하게 만듭니다.

 

유연한 인테리어

6개의 시트와 2열 시트 하단의 위치한 추가 수납공간까지 제공합니다. 완전히 새로운 맞춤형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갖춘 첨단 17인치 터치스크린으로 인테리어를 완성했습니다.

 

 

뛰어난 적응력

사이버트럭은 견고함과 동시에 세련된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완벽하게 적용 가능합니다. 온보드 파워 및 에어컴프레셔 등을 포함하여 다재다능한 실용적 디자인으로 모든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퍼포먼스 및 효율성

완벽하게 전기로 설계되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강력한 파워, 스피드,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한 픽업트럭을 만나보세요. 강력한 드라이브트레인과 낮은 무게 중심으로 탁월한 트랙션 컨트롤 및 토크를 제공하여 0~60 mph를 2.9초 만에 주파하고 최대 주행 거리 500마일(805km)을 제공합니다.

 

테슬라 사이버트럭 제원

 

 

 

테슬라의 사이버트럭은 2020년 12월에 최초로 선보인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