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car/Car news

더 뉴 K9, 외장 디자인 국내 최초 공개

by Benot 2021. 5. 17.

 

# 더 뉴 K9 외장 디자인 공개 

17일(월), 국내 대형 세단의 양대산맥 중 하나인 K9이 신차 수준으로 페이스리프트를 거친 외장 디자인을 공개했다.

 

외장 디자인을 공개한 더 뉴 K9은 지난 2018년 4월에 출시한 이후 3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모델로 보다 고급스럽고 품격 있는 디자인으로 돌아왔다.

 

 

 

2021 그랜저 출시, 신규 트림 '르블랑' 추가

# 2021 그랜저 출시, 판매 가격은? 11일(화), 현대자동차가 연식변경을 거친 2021 그랜저를 출시하고 신규 스페셜 트림인 '르블랑(Le Blanc)'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2021 그랜저의 경우는 가솔린 모델과

benotindustry.tistory.com

더 뉴 K9의 전면부의 그릴은 크기와 너비를 더 키운 것이 특징이며 그릴에 빛이 반사되는 것처럼 보이는 V형상의 패턴으로 럭셔리함을 끌어올린다. 더불어 더욱 슬림해진 헤드램프는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를 연출하였으며 라디에이터 그릴과 대비를 이루며 안정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측면부는 균형감 있는 라인과 실루엣으로 중후한 멋을 살렸고, 고급스러운 19인치 휠로 압도한다.

 

후면부는 측면부의 캐릭터 라인에서 이어지는 미래지향적인 이미지와 특이해진 리어램프가 인상적인 느낌을 준다. 더불어 하단에 뻗은 와이드한 범퍼는 대형 세단에 알맞은 무게감과 모던함 이미지를 자아낸다.

 

 

K9은 기아의 방향성을 나타내는 중요한 플래그십 모델로서 디자인뿐만 아니라 상품성도 대폭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기아는 더 뉴 K9로 하여금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프리미엄 세단의 정수를 선사할 계획이다.

 

K8 하이브리드 출시, 차별화된 점과 판매 가격은?

# K8 하이브리드 출시 기아가 지난 4일(화), K8 하이브리드 모델을 출시했다. K8은 지난 4월에 출시한 2.5 가솔린, 3.5 가솔린, 3.5 LPI 모델에 이어 1.6 터보 하이브리드 모델까지 추가하여 4개의 라인업

benotindustr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