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car/Car news

티구안 올스페이스 페이스리프트 글로벌 최초 공개

by Benot 2021. 5. 20.

 

# 2022 티구안 올스페이스 최초 공개 

독일의 완성차 제조업체인 폭스바겐이 자사의 베스트셀링 모델인 티구안 올스페이스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글로벌 최초로 공개했다.

 

티구안 올스페이스는 여유 있는 사이즈의 패밀리용 SUV를 찾는 소비자와 캠핑 등의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인 차량으로, 지난 2017년 처음 출시했다. 이번에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돌아온 티구안 올스페이스는 한층 날렵해진 외관 디자인과 첨단 디지털 시스템을 중무장하여 돌아왔다.

 

 

 

2022년형 뉴 캠리 출시, 8세대 캠리 페리 모델 판매 개시

# 2022년형 뉴 캠리 출시 18일(화), 토요타코리아는 새로운 외장 디자인과 상품성을 대폭 강화한 2022년형 뉴 캠리를 공식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 이번 2022년형 뉴 캠리는 8세대의 부분

benotindustry.tistory.com

새롭게 디자인된 전면부의 라디에이터 그릴과 시그니처 라이트가 돋보이는 티구안 올스페이스는 더욱 고급스러운 사양을 적용했다. 이번 티구안 올스페이스에는 IQ.라이트와 라이트 LED가 최초로 적용되었고, 새로운 폭스바겐 로고 양 옆에 위치한 라디에이터 그릴 스트립이 돋보인다.

 

더불어 이번 티구안 올스페이스에는 폭스바겐만의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인 'IQ.드라이브'의 핵심 기술인 '트래블 어시스트'가 적용됐다. 트래블 어시스트는 운전자가 스티어링 휠에 손을 얹어놓고만 있어도 차량이 스스로 210km/h까지의 속도에서 스티어링 휠, 가속 및 브레이크를 제어할 수 있는 기능이다. 이 시스템은 자동변속기가 장착된 경우 정지상태에서도 작동한다. 레인 어시스트와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등의 기능들이 티구안 올스페이스의 트래블 어시스트 기능을 뒷받침한다.

 

 

 

2021 그랜저 출시, 신규 트림 '르블랑' 추가

# 2021 그랜저 출시, 판매 가격은? 11일(화), 현대자동차가 연식변경을 거친 2021 그랜저를 출시하고 신규 스페셜 트림인 '르블랑(Le Blanc)'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2021 그랜저의 경우는 가솔린 모델과

benotindustry.tistory.com

티구안 올스페이스에는 최첨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신형 MIB3' 기능도 탑재된다. 이 기능은 스마트폰과 자동차 내의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를 무선으로 연결하여 다양한 기능들을 활용할 수 있는 무선 앱 커넥팅으로 전 트림에 기본으로 적용되었고, 트림별로 음성 제어, 스트리밍 서비스, 폭스바겐 아이디를 통한 클라우드 기반의 개인화 기능 사용도 가능하다. 운전자는 최초 한 번만 연결 설정 등을 마치면 이후에는 별도의 조작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하만 카돈과 함께 폭스바겐이 개발한 프리미엄 사운드 옵션도 사용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한다.

 

 

 

코나N 최초 공개, 현대자동차 최초의 고성능 SUV의 등장... 가격은?

# 현대자동차 최초 고성능 SUV 최초 공개 지난 27일(화), 현대자동차는 온라인을 통하여 '현대 N Day' 행사를 개최함과 동시에 '코나N'도 최초 공개했다. 코나N은 현대자동차 SUV 첫 번째 고성능 모델

benotindustry.tistory.com

티구안 올스페이스는 라이프, 엘레강스, R라인의 세 가지 트림으로 재구성하여 운영된다.

 

엘레강스 트림은 19인치 알로이 휠과 내부, 외부에 크롬 도금 요소를 더해 엘레강스한 느낌을 부여했다. 또한 보다 스포츠한 주행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R라인도 선보인다. R라인은 R 로고가 적용된 스포츠 스티어링 휠, 카본 그레이 디자인 트림, 디지털 콕핏 프로와 19인치나 20인치 휠이 제공된다. 여기에 편안한 운전을 위하여 앞좌석 시트에 전자식 4방향 허리 지지대 조정, 마사지 기능을 갖춘 에르고 액티브 버전도 선택 가능하다.

 

 

 

테슬라, 사이버트럭에 이어 사이버밴 출시한다, 사이버밴은 어떤 차량?

# 테슬라 미니밴, 사이버밴 미국의 대표 전기차 제조업체인 테슬라가 공개한 사이버트럭에 이어 '사이버밴(Cybervan)'을 오는 2026년에 선보일 전망이다. 앞으로 사이버트럭과 더불어 2세대 로드스

benotindustr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