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info/IT info

아이폰 캘린더 구독 삭제로 바이러스와 멀어지자!

by Benot 2020. 8. 19.

 

아이폰 캘린더 구독 삭제

 

아이폰 캘린더 바이러스라고?

 

여러분이 아이폰을 사용하다가 어느 때부터인가 기존에는 없었던 알림이라든지, 꼭 바이러스 같은 이상한 아이디 같은 것이 보이는 경험을 한 분이 굉장히 많다고 합니다. 구독은커녕 뭘 누른 적도 없는거 같은데 아이폰의 기본 앱인 캘린더 앱에는 이상한 녀석들이 많지요. 바이러스 같은 형태라 보시면 되는데, 해당 포스팅에서는 이 지긋지긋한 놈들을 없애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이폰 캘린더 구독 삭제 방법

 

아이폰 캘린더 구독 삭제 방법을 보기 전에 일단은 여러분의 기종이 아이폰이 맞는가부터 확인하여 주세요. 안드로이드는 해당 사항이 없는 내용임을 알려드립니다.

 

1. 아이폰 내의 '설정'에 진입합니다.

 

 

2. 내리시다 보면 보이는 '암호 및 계정'에 진입합니다.

 

 

3. 진입하시면 여러 개의 목록이 보이실 텐데 그중에 '구독한 캘린더'에 진입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저 목록이 없었는데 포스팅을 위하여 임의로 설정하였습니다.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제 아이폰 깨끗하다고 자랑하는거 아닙니다.)

 

 

4. 해당 캘린더의 이름 같은 것이 나오지요? 진입합니다.

(보통은 '어쩌고 Subscribe'로 표시되는 경우가 대부분일 겁니다.)

 

 

5. 진입하면 맨 아래 '계정 삭제'가 있습니다. 눌러주시면 제거됩니다.

 

 

6. 마지막으로 캘린더 앱에 진입하여 완료가 되었는지 확인하면 됩니다.

(확인이 완료되었다면 더 이상 이문제로 스트레스받지 않으셔도 되는 겁니다. 축하합니다.)

 

해당 포스팅으로 여러분의 아이폰을 지키기 위한 첫걸음, 아이폰 캘린더 구독 삭제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혹시 아이폰 광고 추적 제한 해제에 관해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이용해주세요. 아이폰 유저분들 화이팅!

 

* 편안하고 기분 좋은 사운드의 세계에 빠져보고 싶다면? (힐링음악, 수면유도음악, 명상음악)

 

healing music planet

수면음악, 수면유도음악, 불면증음악, 스트레스해소음악, 힐링음악, healing music, sleep music, insomnia music

www.youtube.com

 

 

필독! 아이폰 광고추적제한 해제

아이폰 광고추적제한 해제/비활성화 아이폰 광고추적이란? 요즈음 이 아이폰 광고추적제한이라는것 때문에 아이폰을 쓰시는 분들이 많이 해당 문제에 대해서 많이 검색하시는것 같습니다. 일��

benotindustry.tistory.com

 

 

2020 아반떼 신형 시승기, 그린카로 만나본 올뉴아반떼 CN7

초보 블로거에게 신차의 시승은 매우 어려운 과제 중에 하나인 것 같다. 협찬이나 지원 없이 시승기를 하기에는 알고 있는 정보나 시간들이 부족하다. 하지만 요즘에는 쏘카나 그린카와 같은 좋

benotindustr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