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info/IT info

필독! 아이폰 광고추적제한 해제

by Benot 2020. 8. 18.

 

아이폰 광고추적제한 해제/비활성화

 

아이폰 광고추적이란?

 

요즈음 이 아이폰 광고추적제한이라는것 때문에 아이폰을 쓰시는 분들이 많이 해당 문제에 대해서 많이 검색하시는것 같습니다. 일단 아이폰 광고추적제한 해제를 알기 전에 광고추적이라는것이 무엇인지 알고 시작하려합니다.

안드로이드는 모르겠습니다.(써본지가 하도 오래전이라...) 아이폰을 사용하시다보면 기타 게임, 어플등에서 광고가 송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스킵이 안 될때는 짜증이 나기도하지요. 이 때 이런 광고들이 여러분의 관심분야에 맞는 광고가 나온다는 점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휴대폰으로 관심사를 검색하면서 추적이 된 것인데요. 광고회사와 검색엔진들이 정보를 교환하는 것이죠. 이런 부분을 사생활 침해라고 생각되시는 분들이 많아 광고추적제한 해제 등을 검색하게 되시는것 같습니다.

따라서 자신과 관련이 없는 광고보다 관심사에 대한 광고를 원하시는 분께서는 아이폰 광고추적제한 기능을 해제하는것이 좋습니다.

 

이제 간단하게 해제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1. 아이폰 내의 '설정'에 진입합니다.

 

 

2. '개인 정보 보호'로 진입합니다.

 

 

3. 맨 하단의 '광고'로 진입합니다.

 

 

4. 해당 화면에서 빨간색 네모칸을 활성화/비활성화하는 것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이상 간단한 방법으로 아이폰 광고추적제한 해제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아이폰 유저들의 안전한 모바일 생활을 응원합니다!

 

* 편안하고 기분좋은 사운드의 세계에 빠져보고 싶다면? (힐링음악, 수면유도음악, 명상음악)

 

healing music planet

수면음악, 수면유도음악, 불면증음악, 스트레스해소음악, 힐링음악, healing music, sleep music, insomnia music

www.youtube.com

 

 

2020 아반떼 신형 시승기, 그린카로 만나본 올뉴아반떼 CN7

초보 블로거에게 신차의 시승은 매우 어려운 과제 중에 하나인 것 같다. 협찬이나 지원 없이 시승기를 하기에는 알고 있는 정보나 시간들이 부족하다. 하지만 요즘에는 쏘카나 그린카와 같은 좋

benotindustry.tistory.com

 

 

K5 3세대, 파격적이고 혁신적으로 변하다

승차감 좋은 대한민국 대표 중형차 첨단 인터랙션 기술을 품은 미래형 세단, K5 3세대 기아자동차의 전륜구동 중형 세단으로 로체*의 후속 모델인 K5가 3세대의 모습으로 2019년 말에 풀체인지 �

benotindustr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