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car/Car story

당신의 내일을 디자인 하다, 더 뉴 아우디 A7(The new Audi A7)

by Benot 2020. 12. 1.

 

가장 완벽한 스포츠 세단 Audi A7

풀체인지 모델인 The new Audi A7(더 뉴 아우디 A7)은 전세대의 스포티함과 강인함을 그대로 이어받았습니다. 전 세대의 모델이 너무 완벽해서 더 이상 완벽하게 풀체인지 될 수 없을 것이란 편견을 깨고 등장한 The new Audi A7는 앞으로 우리가 만나야 할 미래지향적인 스포츠 세단이 무엇인지를 보여줍니다.
이번 포스팅으로 우리는 The new Audi A7의 핵심적인 면모를 알아보려합니다.

 

 

 

당신의 내일을 디자인하다, The new Audi A7
아우디 A7은 넘치는 개성으로 한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고유한 라이트 시그니처가 포함된 날카로운 라이트에서, 싱글 프레임이 널찍하게 자리 잡은 곧은 앞모습, 그리고 쿠페를 닮은 실루엣과 잘 조각된 뒷모습까지, 혁신적인 디자인 언어를 대표하는 더 뉴 아우디 A7 스포트백은 클래식 콰트로의 유전자를 물려받았습니다. 재창조를 거쳐도 진정한 정체성은 유지될 수 있다는 사실을 입증해줍니다.

 

더 새로워진 자유로움

새로운 품질의 공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더 뉴 A7에 장착된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는 60% 더 넓어져 탁 트인 시야를 제공하며 실내를 빛으로 가득 채워줍니다. 루프를 닫으면 블라인드가 100% 자외선을 차단해주고 강력한 열 차단 효과를 제공하며, 밝기에 따라 전동으로 편안하게 블라인드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더 새로워진 공간

공간이 더 여유로워졌습니다. 트렁크 공간을 줄이지 않고 뒷좌석 공간을 늘여 더 큰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모든 것에 고품질 소재를 적용하여 정교한 공예품을 조각하듯 만들어졌습니다.

 

표현력 넘치는 스타일

멀티 컬러 앰비언트 라이트를 통해 기분에 따라 다양하게 분위기를 연출하며 실내에 개성과 가치를 더해줄 수 있습니다. 정밀한 광섬유가 실내의 모든 선을 강조해주고 대시보드와 디자인 구조를 부각해 주기 때문에, 어둠 속에서도 편안하게 타고 내릴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시대의 콕핏

터치 리스폰스 시스템이 탑재된 HD 터치스크린 MMI 내비게이션은 대시보드와 완벽하게 통합되었습니다. 10.1인치 상단 디스플레이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제어할 수 있으며, 하단의 8.6인치 디스플레이는 공조 장치 조절, 편의 기능 및 문자 입력을 지원합니다.

 

디지털로 연출되는 조명

HD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는 아우디 A7의 새롭고 독특한 조명 디자인 언어를 표현해주며, 디지털화의 문제점들을 해결해줍니다.

 

 

 

모든 길을 이끄는 지능형 기술

미래의 모빌리티를 A7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시대의 지능형 보조 시스템과 자동화된 주행 기능을 경험해보십시오. 디지털 시대의 파일럿 주행으로 향하는 여정에서 다음 단계로 나아가십시오.

 

독보적인 스타일

더 뉴 아우디 A7 스포트백은 스포티한 우아함이 돋보이는, 새로운 스타일을 여는 디자인입니다. 날카로운 선과 쿠페를 연상시키는 실루엣은 강력한 감성을 표현합니다. 아우디 A7만의 고유한 시그니처가 포함된 라이트는 진보적인 익스테리어를 돋보이게 합니다.

 

더 뉴 아우디 A7의 가격은 8,790 ~ 9,723만 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