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car/Car news

폭스바겐 티록(T-Roc), 국내 정식 출시 (가격정보 등)

by Benot 2021. 1. 29.

 

# Born Confident. The new T-Roc

폭스바겐 SUV 디자인 DNA에 대담한 스타일링이 더해져 티록(T-Roc)만의 존재감을 드러낸다. 스포티한 느낌의 허니콤 그릴과 LED 헤드램프를 감싸는 크롬라인, 범퍼에 내장된 LED 주간 주행등과 방향 지시등이 감성적인 디자인을 완성한다. 티록의 강한 카리스마는 콤팩트 SUV라는 새로운 길로 나아갈 자신감을 보여준다.

 

티록의 강한 자신감은 인테리어에서도 드러난다. 크롬 장식이 돋보이는 스티어링 휠과 블랙 헤드라이너는 스포티한 실내를 연출한다. 세심하게 디자인된 디테일과 넉넉한 공간으로 편안한 드라이빙을 경험할 수 있다.

 

 

 

"Discover Media"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8인치 크기의 TFT 터치스크린 컬러 디스플레이, 제스처 컨트롤과 음성인식 기능을 갖추고 있어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단순한 수평 제스처로 듣고 있는 음악을 다음 곡으로 넘기는 등의 손쉬운 제어가 가능하다.

 

무선 App-connect

티록에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스마트폰을 무선으로 연결하여 디스플레이 할 수 있는 무선 앱커넥트 기능이 적용되어 고객 편의성이 더욱 향상되었다. (Apple CarPlay, Android Auto 지원)

 

블루투스 및 모바일폰 무선충전

블루투스 및 모바일폰 무선충전 기능을 통해 운전 중 편안한 통화가 가능해진다. 센터 콘솔에 위치한 무선충전 기능이 특히 실용성을 더한다. 블루투스 핸즈프리 시스템은 멀티펑션 스티어링 휠 또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터치스크린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디지털 콕핏

10.25인치 TFT 컬러 디스플레이와 맞춤형 메뉴가 적용된 디지털 콕핏(Digital Cockpit)을 통해 운전자는 연비, 운전자 보조 시스템 등 다양한 주행 정보를 계기판의 고해상도 그래픽을 통해 편리하고 안전하게 확인 및 제어할 수 있다.

 

프로액티브 탑승자 보호 시스템

프로액티브 탑승자 보호 시스템을 통해 사고위험이 높은 상황이 감지되면 자동으로 창문과 파노라믹 선루프가 닫히고 앞좌석 안전벨트가 조여진다.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ACC)

도심이든 고속도로든 관계없이 전방 주행 차량의 속도에 맞게 차량의 속도를 제어하고, 설정한 거리를 유지하는 스마트한 안전 시스템이다. (Premium & Prestige 트림 적용)

 

 

보행자 모니터링 시스템

전방 카메라 및 레이더 센서를 통해 도로 주변의 보행자를 감지하고 충돌이 예상되는 경우 시청각적인 경고와 제동 보조 혹은 긴급 제동을 통해 사고 발생 가능성 혹은 사고의 심각성을 경감시켜주는 기능이다.

 

사각지대 모니터링 시스템

사각지대 모니터링 시스템은 후방 범퍼에 장착된 센서를 통해 미러에 보이지 않는 영역에 차량이 있을 경우, 이를 감지하여 사이드 미러의 LED 라이트를 통해 운전자에게 경고한다. 잠재적인 위험이 감지된 경우, 해당 방향으로 운전자가 방향 지시등을 켜면 경고등이 점멸된다.

 

 

전동식 파워 트렁크

운전석에서나 차량 키를 통해 트렁크를 간편하게 열 수 있다. 트렁크 리드를 낮은 천장에 부딪치지 않도록 개방 높이를 조절할 수 있다. 짐이 모두 들어갔다면 트렁크 리드 버튼만 누르면 된다. 자동으로 트렁크가 닫히고 잠긴다. (Prestige 트림 적용)

 

폭스바겐코리아, 소형 SUV 시장을 선도할 '신형 티록' 출시 및 가격

​폭스바겐코리아, 소형 SUV '신형 티록' 출시 폭스바겐코리아가 어반 콤팩트 SUV, '...

blog.naver.com

 

# 폭스바겐 티록 가격정보 (프로모션 포함)

 

 

2021년 국내 소형 SUV는 '폭스바겐 티록'이 지배한다? 티록 출시 예정!

# 2021년 국내 소형 SUV는 '폭스바겐 티록'이 지배한다? 티록 출시 예정! 소형 SUV 추천 올해에는 폭스바겐에서 국내에 신차를 대거 출시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그중 가장 기대되는 차량은 티구안의

benotindustry.tistory.com

 

 

해당 포스팅은 폭스바겐 공식 홈페이지의 본문을 인용하여 작성되었음을 알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