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car/Car news

더 뉴 아우디 R8 V10 퍼포먼스 국내 공식 출시, 판매 가격은? (5년 혹은 150,000km까지 보증한다고?)

by Benot 2021. 2. 8.

 

# 더 뉴 아우디 R8 V10 퍼포먼스 국내 공식 출시, 판매 가격은? (5년 혹은 150,000km까지 보증한다고?)

강력한 존재감의 싱글 프레임과 미드 엔진의 탑재를 자랑하듯 날카로운 측면 라인, 후방에 다소 높게 자리 잡은 디퓨저... 더 뉴 아우디 R8 V10 퍼포먼스가 국내에 출시됐다.

 

더 큰 출력과 더 큰 파워

더 뉴 아우디 R8 V10 퍼포먼스의 압도적인 파워를 만들어 내는 심장은 차축 사이에 위치한 자연 흡기 V10 엔진이다. 최고출력 610마력, 제로백(0-100km/h)은 단 3.1초 밖에 걸리지 않으며 최고속도는 무려 331km/h에 달한다.

 

 

 

모든 측면에서 봐도 초정밀한 서스펜션 

더 뉴 아우디 R8 V10 퍼포먼스는 1/1,000초 단위로 서스펜션의 강성을 조절하는 아우디 마그네틱 라이드로 퍼포먼스를 극대화하도록 설정되어 있다. 주행 속도에 따라 스티어링 기어비를 변화시키는 다이내믹 스티어링이 정교하고 직접적인 스티어링 피드백을 제공한다. 더불어 더 뉴 아우디 R8 V10 퍼포먼스에 탑재된 초경량 세라믹 브레이크는 다소 가혹한 브레이킹에도 뛰어난 제동력을 보장한다.

 

레이싱의 DNA가 담긴 디자인

앞쪽으로 위치한 조수석과 도드라지게 강조된 휠 아치, 스포티한 디퓨저가 더 뉴 아우디 R8 V10 퍼포먼스를 더욱 감각적으로 만든다. 후방에서는 전체 너비에 걸쳐진 공기 배출 그릴과 글로시 블랙의 새로운 타원형 배기 테일 파이프가 눈에 띈다. 이는 탄소 섬유 강화 플라스틱(CERP)으로 만든 고정식 대형 스포일러로 더욱 강조되며, 측면은 탄소 섬유로 제작된 사이드 블레이드가 강인한 인상을 심어준다. 전방의 깊은 수평선들은 폭을 한층 더 넓게 보이게 만들어주며, 차체를 더욱 낮고 스포티하게 보이는 효과를 선사한다.

 

 

운전자 중심의 우아함을 가진 인테리어

운전자 중심의 모노포스트 디자인을 적극 반영하여 넓게 굴곡진 아치를 사용해 모든 컨트롤을 운전자의 시야에 들어오게 만들었다. 더 뉴 아우디 R8 V10 퍼포먼스에는 편안한 착좌감은 물론, 측면 지지력을 제공하는 R8 전용 스포츠 시트가 탑재된다. 고급 나파 가죽 소재의 블랙 R8 스포츠 시트, 서로 대비되는 색상의 다이아몬드 퀼팅 스티칭, 글로시 카본크윌 인레이는 더 뉴 아우디 R8 V10 퍼포먼스의 인테리어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요소 중 하나다.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는 아우디의 버추얼 콕핏

운전자는 MMI 내비게이션 플러스와 아우디 버추얼 콕핏을 통하여 운전대에서 손을 떼거나 도로에서 눈을 떼지 않고도 모든 기능을 보다 쉽게 조작 가능하다. 아우디 버추얼 콕핏의 12.3인치 디스플레이에서 중점이 되는 요소는 단연 회전계다. 이 회전계를 중심으로 토크나 중력, 랩타임, 엔진 및 기어 오일 온도, 타이어의 압력 및 온도 같은 여러 성능의 수치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아우디의 연장 보증 프로그램

더욱 안전하고 오래 드라이빙을 위해 준비한 아우디만의 연장 보증 프로그램도 만나볼 수 있다. 총 5년의 기간 또는 150,000km의 주행거리까지 연장 보증한다.

 

더 뉴 아우디 R8 V10 퍼포먼스의 국내 판매 가격은 2억 5,757만 원부터 시작한다.

 

 

해당 포스팅은 아우디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의 본문을 인용하여 작성되었음을 알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