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car/Car news

더 뉴 렉스턴 스포츠, 칸 출시... 가격 나쁘지 않은데?

by Benot 2021. 4. 12.

 

# 더 뉴 렉스턴 스포츠, 칸 출시 

지난 5일(월), 국내 픽업트럭의 대명사인 렉스턴 스포츠, 칸의 신형 모델 '더 뉴 렉스턴 스포츠, 칸'이 출시됐다. 출시 전부터 이미 기대감을 한껏 모은 해당 모델은 6일(화),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영상까지 공개한 바 있다.

 

K8 드디어 출시, K8 가격과 상세정보는?

# 기아 K8 출시 8일(목), 기아가 K7의 후속 모델인 K8을 온라인 발표회에서 완전 공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나섰다. K8은 지난 3월 23일(화)부터 시작한 사전계약에서 첫날에만 18,015대가 계약되며 높

benotindustry.tistory.com

# 강인한 디자인 

더 뉴 렉스턴 스포츠, 칸은 라디에이터 그릴부터 새로운 느낌을 자랑하며 단단함을 뽐낸다. 강인함과 웅장함이 돋보이는 가로형 라디에이터 그릴은 수직으로 디자인된 LED 포그램프와 어울려 안정적인 느낌을 준다. 칸 모델의 경우는 라디에이터 그릴에 'KHAN' 레터링을 넣어 차별화를 두었다.

 

후면부의 리어램프에는 면발광 LED를 적용하여 시인성을 높임과 동시에 디자인에도 신경 썼다.

 

 

 

# 거친 주행을 위한 안전의 확보 

다소 험난한 주행을 위한 안전의 확보도 최우선으로 적용됐다. 긴급 제동 보조는 물론이고 앞차 출발 경고, 스마트 하이빔, 차선이탈 경보, 전방 추돌 경보, 차선 변경 경고, 후측방 접근 경고, 후측방 경고 등 최첨단 주행 안전 보조 시스템이 사고예방에 힘쓴다.

 

더불어 다이내믹 서스펜션의 높이를 10mm 정도 높여 험로를 돌파하는 능력 개선은 물론 핸들링과 주행 안전성도 확보했다.

 

제네시스 엑스(Genesis X), 제네시스 콘셉트카 글로벌 최초 공개

# 제네시스 콘셉트카 제네시스 엑스 최초 공개 지난 31일(수), 제네시스는 전기차 기반의 GT 콘셉트카인 '제네시스 엑스(Genesis X)'를 글로벌 최초로 공개했다. 이날 선보인 영상에서는 지난 26일(현

benotindustry.tistory.com

 

# 보다 여유로운 공간 

데크 스펙은 모델 별로 선택이 가능한데, 칸의 데크 공간은 스포츠보다 약 251L 큰 1,262L의 용량을 자랑한다. 최대 중량은 칸이 700kg, 다이내믹 5링크 서스펜션 모델은 500kg까지 가능하다.

 

파워트레인의 경우 e-XDi 220 LET 디젤엔진과 아이신 6단 자동변속기가 맞물려 스포츠 기준 최고출력 187마력, 최대토크 40.8 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칸의 경우 최고출력은 똑같지만 최대토크가 42.8 kgm으로 다소 높다.

 

 

 

2021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출시, 판매 가격은?

# 2021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출시, 판매 가격 6,770만 원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편의 사양을 대거 업그레이드한 럭셔리 콤팩트 SUV인 2021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를 출시한다. 2세대 모델로 돌아

benotindustry.tistory.com

 

# 더 뉴 렉스턴 스포츠, 칸 가격 

더 뉴 렉스턴 스포츠의 판매 가격은 와일드 2,439만 원, 프레스티지 2,940만 원, 노블레스 3,345만 원이며, 더 뉴 렉스턴 칸은 와일드 2,865만 원, 프레스티지 3,165만 원, 노블레스 3,649만 원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