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car/Car news

벤츠 더 뉴 G400d 공식 출시, 가격은 1억 6,060만원부터?

by Benot 2021. 4. 13.

 

# 메르세데스-벤츠 더 뉴 G400d 출시 

메르세데스-벤츠가 G클래스의 새로운 모델인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G400d'를 공식 출시했다. 이번 G400d 모델은 그동안 G63 AMG 모델을 부담스러워했던 고객들에게 안성맞춤 SUV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지난 1979년 크로스컨트리 차량으로 등장한 메르세데스-벤츠의 G클래스는 벤츠 SUV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는 모델이다. 지난 2018년 디트로이트 오토쇼를 통하여 최초로 공개한 더 뉴 G클래스는 G클래스만의 매력적인 디자인과 퍼포먼스, 높은 수준의 안전성이 대거 탑재됐다.

 

 

 

더 뉴 렉스턴 스포츠, 칸 출시... 가격 나쁘지 않은데?

# 더 뉴 렉스턴 스포츠, 칸 출시 지난 5일(월), 국내 픽업트럭의 대명사인 렉스턴 스포츠, 칸의 신형 모델 '더 뉴 렉스턴 스포츠, 칸'이 출시됐다. 출시 전부터 이미 기대감을 한껏 모은 해당 모델

benotindustry.tistory.com

G클래스는 지난 40여 년간 독보적인 입지를 다져오며 G클래스만의 오프로더 자리를 만들어왔다. 이번에 출시된 G400d를 통하여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G클래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더 뉴 G400d는 전형적인 박스 형태의 실루엣과 특유의 감성, 견고한 안전성과 후면부의 노출형 스페어타이어와 곳곳의 독특한 요소들이 G클래스만의 감성을 담아내고 있다. 인테리어는 G클래스만의 클래식한 모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눈길을 끈다.

 

 

 

스타렉스 후속, 스타리아 실내 디자인, 외관 이미지 완전 공개

# 스타렉스 후속, 스타리아 실내 디자인, 외관 이미지 완전 공개 현대자동차의 차세대 프리미엄 MPV를 계보를 이어나갈 스타리아는 지난 11일(목), 세계 최초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바 있다. 그

benotindustry.tistory.com

더 뉴 G400d에 장착된 3L 직렬 6기통 OM656의 디젤 파워트레인은 최대출력 330마력, 최대토크 71.4 kgm의 압도적인 성능을 자랑하며, 최고속도는 210km 제로백(0-100km)에 도달하는 시간은 단 6.4초에 지나지 않는다.

 

더 뉴 G400d는 컴포트, 스포츠, 에코, 인디비쥬얼, G-모드를 비롯한 5가지의 다양한 주행모드를 제공하고, 어댑티브 서스펜션과 디퍼렌셜 락, 사륜구동 시스템을 통해 험로 주행이나 온로드에서도 역동적이고 민첩한 주행성능을 자랑한다. 더불어 다양한 주행 보조 시스템으로 온, 오프로드에서 뛰어난 안정성을 자랑하는 주행감을 느낄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더 뉴 G400d의 판매 가격은 개별소비세 인하 기준 1억 6,060만 원이다.

 

 

 

BMW 전기차, THE iX 사전예약 실시

# THE iX 사전예약 시작 BMW가 일렉트릭 모빌리티의 미래를 선사할 THE iX의 사전계약을 시작했다. THE iX는 운전자가 원하는 방향대로 주행모드를 선택할 수 있고, BMW eDrive와 순수 전기 4륜 구동 기술

benotindustr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