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car/Car news

'더 뉴 아우디 S5 스포트백 TFSI', '더 뉴 아우디 S5 쿠페 TFSI' 출시... 가격은 8,449만원부터

by Benot 2021. 6. 14.

 

# 더 뉴 아우디 S5 두 라인업 

아우디가 보다 강력하고 스포티한 고성능 중형 세단인 '더 뉴 아우디 S5 스포트백 TFSI'와 고성능 2 도어 쿠페 모델인 '더 뉴 아우디 S5 쿠페 TFSI'를 공식 출시하고 14일(월)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아우디 S모델의 'S'는 '최고 성능'을 의미한다. 모터스포츠 DNA를 기반으로 독보적인 기술력을 통해 평상시 주행에서는 안락함을, 하지만 때로는 파워풀한 주행을 만끽할 수 있는 스포츠카의 면모도 동시에 가지고 있다. 더불어 보다 스포티하면서도 혁신적인 디자인을 통해 역동적이고 진보적인 스타일까지 완성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S5 모델들은 기본 모델인 '아우디 A5'에 S모델만의 성능과 역동성을 입혀 일상에서도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고성능 모델로서 두 가지 라인업으로 운영된다.

 

 

 

# 다이내믹한 고성능을 만끽할 수 있는 심장 

이번에 출시되는 S5의 두 라인업 모델들은 3.0리터 V6 TFSI 엔진과 8단 팁트로닉 자동 변속기가 맞물려 최고출력 354마력, 최대토크 50.99 kgm의 강력한 성능을 뿜어낸다. 최고속도는 250km/h, 제로백(0-100km)에 도달하는 시간은 각각 4.8초, 4.7초다.

 

두 모델 모두 고성능 모델에는 기본으로 적용되는 아우디만의 사륜구동인 과트로 시스템과 차량과 휠에 장착된 센서들로 차량의 주행 상황, 노면 상태에 따라 댐퍼의 강약을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는 전자식 댐핑 컨트롤 S 스포츠 서스펜션도 장착되어 스포츠 모델에 알맞은 고속 안정성과 저속에서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테슬라 모델S 플레이드 공식 출시... 1,020마력이라고? (판매 가격 등)

# 테슬라 모델S 플레이드 출시 지난 10일(목), 미국의 전기자 제조업체 테슬라가 내부 디자인이 완전 변경된 2021년형 모델S 플레이드(Plaid)를 출시했다. 더불어 테슬라의 최고경영자(CEO)인 일론 머

benotindustry.tistory.com

 

# 스포트백의 우아함, 그리고 날렵함 

'더 뉴 아우디 S5 스포트백 TFSI'와 '더 뉴 아우디 S5 쿠페 TFSI'는 전면부의 그릴과 범퍼, 차량 후면부에 S5 뱃지를 기본으로 적용하고, 앞뒤 범퍼 및 그릴, 윈도우 몰딩에 적용된 블랙 패키지와 파노라믹 선루프 등으로 스포티함을 강조했다. 차량의 후면부에는 S모델 라인업에만 적용되는 디퓨저에 블랙 트림의 테일 파이프 4개가 자리 잡았고, 레드 색상의 캘리퍼가 적용된 20인치 5 더블 스포크 폴리건 스타일 휠이 보다 역동적인 이미지를 구현했다. 더불어 다이내믹 턴 시그널이 적용된 '레이저 라이트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는 일반 LED보다 높은 밝기로 높은 시인성을 자랑한다.

 

 

 

# 안전하고 편리한 주행을 돕는 안전 및 편의사양 탑재 

'더 뉴 아우디 S5 스포트백 TFSI'와 '더 뉴 아우디 S5 쿠페 TFSI'는 다양한 안전 및 편의 사양을 기본으로 적용하여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주행감을 선사한다. 전후방 주차 보조 시스템은 물론 360도 서라운드 뷰 디스플레이, 파크 어시스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액티브 레인 어시스트, 프리센스 시티 등의 최첨단 안전 사양이 적용됐다.

 

더불어 12.3인치 버츄얼 콕핏과 MMI 내비게이션 플러스 및 MMI 터치 리스폰스, HUD, 아우디 스마트폰 인터페이스, 아우디 커넥트와 뱅앤올룹슨 프리미엄 3D 사운드 시스템 등으로 쾌적하고 편리한, 즐거운 드라이빙 환경을 제공한다.

 

더 뉴 아우디 Q5 45 TFSI 콰트로(2세대 부분변경) 출시, 판매 가격은?

# 더 뉴 아우디 Q5 신형 출시 아우디가 자사의 베스트셀링 중형 SUV 모델인 더 뉴 아우디 Q5 45 TFSI 콰트로와 더 뉴 아우디 Q5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을 전격 출시하고 오는 14일(월)부터 본격적인 판

benotindustry.tistory.com

 

# 더 뉴 아우디 S5 라인업 판매 가격 

'더 뉴 아우디 S5 스포트백 TFSI'와 '더 뉴 아우디 S5 쿠페 TFSI'의 판매 가격은 부가세 포함, 개별 소비세 인하분을 적용하면 각각 8,449만 원, 8,597만 원이다.

 

 

 

아우디 코리아 e-트론 50 콰트로, e-트론 스포트백 50 콰트로 출시, 판매 가격은?

# 순수 전기 SUV e-트론 50 콰트로, e-트론 스포트백 50 콰트로 출시 지난 17일(월), 아우디 코리아는 자사의 대형 순수 전기 SUV 차량인 e-트론 50 콰트로, 쿠페형 SUV e-트론 스포트백 50 콰트로를 국내에

benotindustr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