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car/Car news

더 뉴 아우디 Q5 45 TFSI 콰트로(2세대 부분변경) 출시, 판매 가격은?

by Benot 2021. 6. 10.

 

# 더 뉴 아우디 Q5 신형 출시 

아우디가 자사의 베스트셀링 중형 SUV 모델인 더 뉴 아우디 Q5 45 TFSI 콰트로와 더 뉴 아우디 Q5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을 전격 출시하고 오는 14일(월)부터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더 뉴 아우디 Q5 45 TFSI 콰트로 모델은 아우디 Q5 모델의 2세대 부분변경 모델로 위의 두 가지 트림으로 운영될 전망이다. 두 트림 모두 2.0리터 직렬 4기통 가솔린 직분사 터보차저 엔진과 7단 S트로닉 자동 변속기가 맞물려 최대출력 265마력, 최대토크 37.7 kgm의 성능을 뿜어낸다. 제로백(0-100km)에 도달하는 시간은 약 6.1초, 최고 속도는 201km/h이며 연비는 약 10.2km/l(복합연비 기준)다. 더불어 아우디만의 사륜 구동 콰트로(quattro) 시스템의 적용으로 보다 역동적이고 안정감 있는 주행 질감을 선사하며, 아우디 드라이브 셀렉트를 통해 주행 모드를 선택하여 보다 최적화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다.

 

 

 

# 아우디만의 고급스러움을 담은 디자인 

이번 더 뉴 아우디 Q5 45 TFSI 콰트로 모델들의 외부 디자인은 낮은 자세의 팔각 싱글프레임과 더욱 커진 측면 공기 흡입구 등으로 안정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여기에 촘촘하게 배열된 다이내믹 턴 시그널이 적용된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와 LED 테일라이트는 차량 전체의 윤곽을 강조하여 우아함을 더해주며, 높은 시인성으로 안전한 주행을 돕는다.

 

 

 

더불어 티타늄 블랙 라디에이터 그릴과 알루미늄 실버 버티컬 프레임, 매트 실버 언더런 프로텍션 등이 포함된 어드밴스드 라인 익스테리어 패키지, 19인치 5 스포크 V스타일의 휠을 적용하여 보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외관 디자인을 뽐낸다.

 

내부는 아우디만의 고급스러운 감성을 담아낸 인테리어 디자인과 여유로운 실내 공간 등으로 탑승자에게 편안함을 선사한다.

 

5세대 신형 에스컬레이드 국내 최초 공개, 판매 가격은?

# 5세대 에스컬레이드의 등장 오는 10일(목), 캐딜락 코리아는 약 7년 만에 완전히 새로워진 플래그십 SUV 모델인, 5세대 에스컬레이드를 국내에 최초 공개한다. 에스컬레이드는 풀사이즈 럭셔리 SU

benotindustry.tistory.com

# 드라이빙의 즐거움과 첨단 편의 및 안전 사양 

더 뉴 아우디 Q5 45 TFSI 콰트로 모델들에 기본으로 적용된 여러 최첨단 편의사양과 안전사양도 돋보인다. 사이드 어시스트를 비롯한 프리센스 시티로 안전 주행에 만전을 기할 수 있다. 여기에 크루즈 컨트롤, 후방 카메라가 적용되고, 콰트로 프리미엄 모델에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과 액티브 레인 어시스트, HUD, 서라운드 뷰 카메라 및 파크 어시스트가 탑재되어 안정적인 주행감을 선보인다. 더불어 12.3인치 버츄얼 콕핏 플러스와 MMI 내비게이션 플러스 등도 탑재로 편안한 주행이 가능해졌다.

 

더 뉴 아우디 Q5 판매 가격은 부가세 포함, 개소세 인하분 적용 기준으로 콰트로 모델이 약 6,474만 원, 콰트로 프리미엄 모델이 약 7,063만 원이다.

 

 

 

5세대 신형 스포티지 최초 공개, 디자인 특징

# 5세대 신형 스포티지 최초 공개 8일(화), 기아가 자사의 대표 준중형 SUV 모델인 신형 스포티지의 내부, 외부 디자인을 최초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신형 스포티지는 지난 2015년에 출시 이후 약

benotindustry.tistory.com

 

 

폭스바겐 티록, 제타 '슈퍼 세이브'로 2천만 원대에 구매 가능?(6월의 카크닉 등)

# 폭스바겐 슈퍼 세이브, 6월의 카크닉 캠페인 실시 폭스바겐 코리아가 6월 한 달 동안 자사의 콤팩트 SUV 모델이 티록과 글로벌 베스트셀링 세단이 제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슈퍼 세이브(SUPER SA

benotindustr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