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e 2022 니로 정식 출시
지난 4일(금), 기아가 하이브리드/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연식 변경 모델인 The 2022 니로를 정식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기아의 대표 소형 SUV 모델인 니로는 지난 2016년에 출시하여 경제성과 상품성을 기반으로 소비자에 꾸준한 인기를 누려왔다.
기아는 The 2022 니로에 신규 기아 엠블럼을 새기고, 기아의 표준화된 트림 명칭 체계인 트렌디, 프레스티지, 노블레스, 시그니처를 적용하여 소비자가 보다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단,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의 경우 시그니처 단일 트림으로 운영됨)
여기에 기본 트림인 트렌디부터 크루즈 컨트롤, 차로 유지 보조, 후석 승객 알림 등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은 편의 사양 등을 기본 적용하여 상품성을 끌어올렸다.
더불어 프레스티지 트림에는 스마트키 원격 시동 기능, 노블레스 트림에는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을, 시그니처 트림에는 동승석 파워시트를 기본으로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 The 2022 니로 판매 가격
The 2022 니로의 정식 판매 가격은 친환경차 세제혜택 및 개소세 3.5% 인하 기준을 반영하여 트렌디 2,439만 원, 프레스티지 2,608만 원, 노블레스 2,829만 원, 시그니처 3,017만 원,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그니처 3,939만 원이다.
The 2022 니로는 소비자의 선호 사양을 기본 적용하여 대폭 강화된 상품성을 내세우며 큰 만족감을 제공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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