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car/Car news

기아, 신형 스포티지 티저 이미지 최초 공개

by Benot 2021. 6. 1.

 

# 기아, 5세대 신형 스포티지 티저 이미지 공개 

지난 31일(월), 기아가 자사의 대표 중형 SUV 차량인 스포티지의 신형 모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공개를 통해 선보인 신형 스포티지는 지난 2015년에 4세대 출시 이후 약 6년 만에 선보이는 5세대 모델이다. 스포티지는 지난 1993년 최초 출시 이후 글로벌 600만 대 누적 판매고를 올린 기아의 대표 SUV 모델이다.

 

이번 기아의 신형 스포티지의 방향성은 'Movement that inspires'로 방향성에서 보여주는 영감을 주는 움직임을 선사하기 위해 차별화된 디자인과 상품성을 강화하여 고객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제공할 전망이다.

 

 

 

5세대 신형 스포티지의 새로운 디자인 철학인 '오퍼짓 유나이티드'를 앞세워 현대적인 감성에 자연의 대담함을 담아 보다 역동적이면서도 심플한 이미지를 선사한다.

 

차량의 전체적인 외관은 기존 모델에 비해 차체를 키움과 동시에 스포티하면서도 웅장해진 바디 실루엣을 연출했다. 더불어 입체적이면서도 볼륨감 있는 디자인을 통해 안정적이면서도 균형감 있는 라인을 구현했다.

 

 

포드자동차, 전기픽업 F-150 라이트닝 출시... 판매 가격은?

# 포드 F-150 라이트닝 사전계약 지난 19일(수), 미국의 완성차 제조업체 포드가 자사의 최초 전기 픽업인 F-150 라이트닝을 글로벌 최초로 선보이고 사전계약을 실시한다. F-150 라이트닝은 표준 모

benotindustry.tistory.com

 

스타리아 창문 박살, 어느 정도길래?

# 스타리아 창문 박살 지난 4월에 출시한 현대자동차 스타렉스의 후속작 스타리아에서 이슈가 발생해 화제다. 스타리아 투어러 차량의 문을 닫을 때 창문이 깨졌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benotindustry.tistory.com

전면부의 개성 있고 날렵한 디자인의 LED 헤드램프는 미래지향적이고 도시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차량의 내부는 운전자를 중심으로 설계된 12.3인치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가 국내 준중형 SUV 최초로 적용되어 고급스러움도 선사한다.

 

신형 스포티지는 새로운 디자인 철학인 오퍼짓 유나이티드가 적용되어 자연의 대담함과 현대적인 감성을 재해석하여 날렵한 인상의 SUV가 될 수 있도록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타이밍벨트 교체 시기, 언제가 적당할까?

# 타이밍 벨트 교체 시기에 대하여 자동차를 오래 운행하다 보면 여러 가지 정비와 교체해야 할 부품들이 많아진다. 그리고 그런 부품들은 교체 시기도 제각각이다. 이번 글은 자동차 엔진에서

benotindustr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