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car/Car news

신형 모닝, 'The 2022 모닝' 출시... 1,205만원부터

by Benot 2021. 6. 23.

 

# The 2022 모닝 출시, 가격은? 

기아는 23일(수) 자사의 대표 경차인 모닝의 연식 변경 모델 The 2022 모닝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 기아의 대표 경차 모델인 모닝은 지난 2020년 상품성이 대폭 개선된 모델을 출시한 이후 개성감있는 디자인, 우수한 경제성으로 인정받아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아이오닉5 냉각수 누수 문제, 심하면 화재 일으킨다?

# 아이오닉5 냉각수 누수 문제 현대차가 야심차게 내놓은 신형 전기차인 아이오닉5가 출시된지도 얼마 되지 않아 냉각수 누수 문제에 휩싸였다. 냉각수 누수로 인한 부족으로 화재 위험성이 따

benotindustry.tistory.com

 

The 2022 신형 모닝에는 신규 기아 엠블럼이 적용됐고, 신규 외장 컬러인 아스트로 그레이가 추가되어 보다 세련된 스타일로 재탄생했다.

 

더불어 뒷좌석에는 폴딩 시트를 기본적으로 전 트림에 적용하고, 전방 충돌방지 보조-보행자, 차로 이탈방지 보조, 후측방 충돌방지 보조,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운전자 주의 경고, 차로 유지 보조 등으로 구성된 드라이브 와이즈Ⅱ 선택품목을 최상위 트림인 시그니처에 기본적으로 탑재하여 안전성과 편의성을 잡아냈다.

 

 

 

5세대 신형 스포티지 최초 공개, 디자인 특징

# 5세대 신형 스포티지 최초 공개 8일(화), 기아가 자사의 대표 준중형 SUV 모델인 신형 스포티지의 내부, 외부 디자인을 최초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신형 스포티지는 지난 2015년에 출시 이후 약

benotindustry.tistory.com

 

신형 모닝에 탑재된 효율적인 파워트레인인 스마트스트림 G1.0 엔진은 최고출력 76마력, 최대토크 9.7kgm의 성능을 내며, 14인치 타이어를 기준으로 복합연비 15.7km/l의 효율성을 보인다.

 

The 2022 신형 모닝의 판매 가격은 스탠다드 1,205만원, 프레스티지 1,355만원, 시그니처 1,520만원이다.

 

현대자동차, 아반떼N 티저 공개... 출시 임박?

# 현대자동차 고성능 세단의 출현, 아반떼N 현대자동차(이하 현대차)의 고성능 브랜드인 N에서 해치백(벨로스터N) 모델과 SUV(코나N) 모델에 이어 이젠 세단 영역까지 확장한다. 현대차는 지난 22일

benotindustr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