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car/Car news

제네시스 G80 스포츠 최초 공개, 스포츠 모델만의 차별점은?

by Benot 2021. 7. 7.

 

# 제네시스 G80 스포츠 내, 외장 공개 

국내 대표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인 제네시스가 자사의 대형급 세단인 G80의 스포츠 버전인 '제네시스 G80 스포츠'의 내, 외장 디자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G80 스포츠는 기존 모델의 고급스러운 느낌과 여러 최첨단 사양을 계승하면서도 스포츠 모델만의 신규 내, 외장 디자인 요소를 추가하여 스포츠 모델만의 차별화를 이뤄낸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스포츠 모델에서만 선택할 수 있는 전용 색상인 '캐번디시 레드'를 신규 추가함으로써 보다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이미지를 구현했다. 캐번디시 레드는 캐나다의 프린스 에드워드 섬의 북쪽 해안에 위치한 휴양지 이름으로, 해당 지역의 붉은 절벽의 색상에서 영감을 얻었다.

 

 

 

제네시스 G80 스포츠의 전면부는 다크 유광 크롬이 적용된 지-매트릭스 패턴의 오각형 라디에이터 그릴과 스포츠 모델만의 차별화된 프론트 범퍼 디자인으로 역동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차량의 측면부도 다크 유광 크롬으로 마감된 사이드 몰딩, GV70에도 비슷하게 적용된 지-매트릭스 스포츠 전용 패턴의 20인치 다크 스퍼터링 알로이 휠, 엔진의 사양에 따라 적용되는 레드, 블랙 색상의 캘리퍼가 스포츠 모델임을 나타낸다. 후면부의 경우 차량을 보다 넓어보이게 하는 수평적인 느낌의 범퍼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G80 스포츠 모델의 실내도 역동적인 느낌을 자아내기에 충분하다.

 

기아 신형 스포티지(The all-new sportage) 사전계약 돌입, 가격은?

# 기아, The all-new sportage 사전계약 시작 기아가 이번 달 내에 출시 예정인 스포티지의 주요 사양, 가격을 공개하고 6일(화)부터 사전계약에 돌입한다. 신형 스포티지는 지난 2015년 출시 이후 약 6년

benotindustry.tistory.com

 

인테리어 색상은 블랙 모노톤에 그레이 스티치나 레드 스티치를 적용하거나, 세비아 레드 등 총 세 가지의 전용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스포츠 전용 시트도 새로운 퀼팅 디자인이나 다이아몬드 패턴 중에 선택이 가능하다.

 

더불어 스티어링 휠의 경우에도 기존 모델과 다르게 스포츠 전용 디자인이 제공된다. 운전석에 앉아있기만해도 스포티한 감성이 물씬 올라오는 디자인 요소들이 곳곳에 배치되어 있다.

 

 

 

제네시스 G80 스포츠 모델은 디자인은 물론 성능 부분에서도 보다 스포티한 감성을 끌어올리기 위해 제네시스 브랜드 내에서는 최초로 후륜 조향 시스템을 도입했다. 서스펜션 튜닝을 통하여 저속 선회 성능, 고속 주행 안전성을 개선하여 보다 민첩하고 탄탄한 핸들링과 승차감을 느낄 수 있다.

 

제네시스 G80 스포츠의 자세한 사양과 판매가격, 출시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카이엔 터보 GT 출시한다, 가장 빠른 SUV? 판매 가격 등

# 가장 빠른 SUV, 카이엔 터보 GT 포르쉐 AG가 자사의 새로운 고성능 SUV 모델인 '카이엔 터보 GT' 모델을 프리미엄 라인업에 추가하며 독보적인 모델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압도적인 성능을 가춘

benotindustry.tistory.com

 

현대자동차, 아반떼N 티저 공개... 출시 임박?

# 현대자동차 고성능 세단의 출현, 아반떼N 현대자동차(이하 현대차)의 고성능 브랜드인 N에서 해치백(벨로스터N) 모델과 SUV(코나N) 모델에 이어 이젠 세단 영역까지 확장한다. 현대차는 지난 22일

benotindustr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