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car/Car news

사이버트럭 영상 공개... 영화, 게임같은데?

by Benot 2021. 7. 19.

 

# 일론 머스크, 사이버트럭 영상 공개 

지난 18일(일), 테슬라의 최고경영자인 일론 머스크가 자신의 트위터에 Cvbrrrtruck(사이버트럭)이라는 말과 함께 약 48초가량의 짧은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 속에서는 어떤 사람이 테슬라의 전기 트럭 모델인 사이버트럭을 운전하면서 질주하는 모습이 나온다. 마치 게임 속의 적군 같아 보이는 로봇들을 차로 쳐내는 영상이 인상적이다.

 

 

 

조수석에 앉아있는 여성은 고속으로 달리는 차량 안에서 폭탄 주변의 로봇들에게 총을 발사한다. 이후에는 다른 테슬라의 차량과 폭탄을 끌고 적들을 따돌린다.

 

이 영상은 전반적으로 긴박한 장면을 연출하면서 사이버트럭이 빠른 속도로 질주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마치 영화나 게임 영상 같은 느낌을 물씬 풍긴다.

 

 

아반떼N 완전 공개 3,212만원부터... 코나N, 투싼N Line 동시 출시

# 아반떼N, 드디어 완전공개 14일(수), 현대자동차의 고성능 브랜드인 N에서 온라인을 통하여 '아반떼N'의 모습을 완전리 공개했다. 아반떼N은 지난 2020년 4월에 출시한 '올 뉴 아반떼'의 고성능 모

benotindustry.tistory.com

 

해당 영상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은 이제 테슬라가 게임 업계로 진출한 것이 아니냐는 우스갯소리도 했다.

 

사이버트럭은 지난 2019년 말에 테슬라에서 최초로 공개한 테슬라의 풀사이즈 전기 픽업트럭 모델이다.

 

 

해당 트위터 영상 링크

 

Elon Musk on Twitter

“Cybrrrtruck https://t.co/rdiMFdYOS6”

twitter.com

 

 

테슬라 사이버트럭, 진짜 이대로 출시하나? (제원 및 내부)

스포츠카를 능가하는 퍼포먼스와 기존의 픽업트럭보다 더 높은 실용성 엑소스켈레톤(EXOSKELETON) 테슬라의 사이버트럭(Cybertruck)은 내구성을 강화하고 탑승자를 보호하기 위해 외벽 형태로 제작되

benotindustr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