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car/Car news

더 뉴 아우디 A5 스포트백 출시, 가격은?

by Benot 2021. 3. 15.

 

# 더 뉴 아우디 A5 스포트백 출시, 가격은? 

독일 프리미엄 자동차 제조사인 아우디가 스포티함에 안전성, 편의성을 두루 갖춘 중형 세단 '더 뉴 아우디 A5 스포트백 40 TFSI 콰트로'와 '더 뉴 아우디 A5 스포트백 40 TFSI 콰트로 프리미엄'을 출시한다.

 

'아우디 A5 스포트백'은 공기역학적인 외관 디자인과 깔끔한 실내와 더불어 혁신적인 기술을 대거 탑재한 아우디의 중형 세단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두 종의 아우디 A5 스포트백은 시대를 앞지르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진보된 스타일로 실용성과 편의성까지 갖춘 차량이다.

 

 

 

더 뉴 아우디 A5 스포트백은 2.0리터 4기통 가솔린 직분사 터보차저 엔진에 7단 S트로닉 자동변속기가 맞물려 최고출력 204마력, 최대토크 32.6 kgm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고, 최고속도는 210km/h에 이른다. 제로백(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가속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6.8초이며, 연비는 복합연비 기준 11.3km/l(도심 10.1km/l, 고속 13.2km/l)다.

 

특히 프리미엄 모델에는 전자식 댐핑 컨트롤 서스펜션을 탑재하여 노면의 상태나 차량의 주행 상황에 따라 댐퍼의 강약을 섬세하게 조정한다. 더불어 아우디 고유의 사륜 구동 시스템인 콰트로가 적용되어 보다 안정적이고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또한 자동, 컴포트, 다이내믹, 효율, 개별 설정의 드라이브 셀렉트 모드를 통하여 운전자가 원하는 주행 모드를 설정하여 최적화된 드라이빙이 가능하다.

 

 

더 뉴 아우디 A5 스포트백은 어드밴스드 라인 익스테리어 패키지를 적용하여 블랙 라디에이터 그릴과 크롬 프레임, 무광 알루미늄 인서트와 무광 블랙 측면 공기 흡입구 등으로 보다 세련되고 날카로운 외관 디자인을 완성했다. 프리미엄 트림에는 S라인 익스테리어 패키지를 적용하여 역동적이고 스포티함을 한껏 살렸다.

 

"아우디의 라이트(Light) 시스템은 한 세기를 앞서간다."

 

라는 말에 걸맞게 아우디 고유의 다이내믹 턴 시그널이 탑재된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와 LED 테일라이트는 세련미를 강조하고, 높은 시인성으로 안전한 주행도 도와준다. 5 스포크 스타일의 19인치 휠로 스포티함과 고급스러움을 뽐낸다.

 

실내에는 패들 시프트와 3 스포크 다기능 스티어링 휠이 장착되고, 앰비언트 라이트 등이 적용되어 운전자의 쾌적한 주행에 도움을 준다.

 

 

 

더 뉴 아우디 A5 스포트백에는 여러 첨단 안전 사양과 편의 사양 또한 대거 탑재됐다. 사이드 어시스트는 물론, 프리센스 시티, 전/후방 주차 보조 시스템, 아우디 버추얼 콕핏 플러스 등으로 높은 안전성과 주행 편의성을 자랑한다. 더불어 프리미엄 모델에는 헤드업 디스플레이, 액티브 레인 어시스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이 탑재되어 더욱 안전하고 편안한 주행을 가능케한다.

 

더 뉴 아우디 A5 스포트백 40 TFSI 콰트로의 판매 가격은 약 5,700만 원, 더 뉴 아우디 A5 스포트백 40 TFSI 콰트로 프리미엄의 판매 가격은 약 6,192만 원이다. (단, 부가세 포함, 개별 소비세 인하분 적용 기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