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car/Car news

토요타 시에나 하이브리드 4세대 국내 최초 출시, 가격은?

by Benot 2021. 4. 22.

 

# 4세대 토요타 시에나 출시 정보 및 가격 

지난 13일(화), 토요타가 국내 시장에는 최초로 하이브리드 미니밴인 뉴 시에나 하이브리드를 온라인으로 공개하고 본격 판매 돌입에 나섰다.

 

4세대로 완전 변경된 뉴 시에나 하이브리드는 우수한 공간감과 대담함을 키워드로 저중심의 TNGA 플랫폼을 적용하여, 미니밴만의 실용성과 편의성을 개선하고, 여유로운 실내공간과 역동적인 외관 디자인을 완성했다.

 

 

 

전륜 구동 모델과 사륜 구동 모델 2가지 모델로 출시되는 4세대 뉴 시에나 하이브리드는 2.5L 가솔린 엔진과 전기 모터가 조합되어 완성된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적용되어 최고출력이 총 246마력이고 전륜 구동 모델의 복합연비는 14.5km/L, 사륜 구동은 13.7km/L의 가성비를 달성했다.

 

스타리아 출시, 스타리아와 스타리아 라운지 가격이 이 정도?

# 스타리아 공식 출시 지난 13일(화), 현대자동차가 MPV 차량인 '스타리아'를 글로벌 최초로 공개했다. 스타리아는 오는 15일(목)부터 본격적으로 판매를 시작할 계획이다. 스타리아는 고객들의 다

benotindustry.tistory.com

 

토요타 시에나에는 보다 안정감 있고 편안한 주행을 위하여 첨단 안전 기술과 편의사양도 대거 탑재됐다. 전 모델에 토요타의 첨단 안전 기술은 토요타 세이프티 센스를 기본 적용하여 안전성과 주행 편의성을 끌어올렸다. 또한 확장된 범위의 후방 시야를 담당하는 디지털 리어 뷰 미러, 변속 위치에 따라 여러 카메라 뷰를 보여주는 파노라믹 뷰 모니터를 제공한다. 2열에는 슈퍼 롱 슬라이드 레일을 장착하여 약 624mm 범위에서 시트를 전후로 이동 가능하여 여유로운 레그룸을 확보했고, 승하차시 편리함을 제공한다.

 

 

 

더 뉴 렉스턴 스포츠, 칸 출시... 가격 나쁘지 않은데?

# 더 뉴 렉스턴 스포츠, 칸 출시 지난 5일(월), 국내 픽업트럭의 대명사인 렉스턴 스포츠, 칸의 신형 모델 '더 뉴 렉스턴 스포츠, 칸'이 출시됐다. 출시 전부터 이미 기대감을 한껏 모은 해당 모델

benotindustry.tistory.com

더불어 전륜 모델에는 헤드업 디스플레이도 추가되어 안전하고 편한 주행을 느낄 수 있다. 2열에도 11.6인치 화면이 제공된다. 사륜 모델에는 토요타 하이브리드 사륜 구동 시스템인 E-Four이 적용되어 주행환경에 따라 전륜, 후륜의 구동력을 보다 효과적으로 배분하여 주행에 안정감을 더한다.

 

4세대 토요타 시에나 하이브리드의 판매 가격은 6,200 ~ 6,400만 원 사이에 책정되어 있다.

 

 

 

벤츠 더 뉴 G400d 공식 출시, 가격은 1억 6,060만원부터?

# 메르세데스-벤츠 더 뉴 G400d 출시 메르세데스-벤츠가 G클래스의 새로운 모델인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G400d'를 공식 출시했다. 이번 G400d 모델은 그동안 G63 AMG 모델을 부담스러워했던 고객들에

benotindustr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