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car/Car news

폭스바겐 춘천 시티 익스프레스, 전 세계 최초 오픈

by Benot 2021. 3. 26.

 

# 폭스바겐 춘천 시티 익스프레스 오픈 

폭스바겐코리아가 세계 최초로 강원도 춘천시 롯데마트 내 도심 특화형 서비스센터인 '폭스바겐 춘천 시티 익스프레스'를 오픈했다.

 

폭스바겐 시티 익스프레스는 고객들에게 더 편하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혁신적인 플랫폼으로 전 세계 최초로 춘천에 오픈했다.

 

 

 

기아 최초의 전기차 EV6 티저 최초 공개

# 기아 최초의 전기차 EV6 티저 최초 공개 기아는 자사의 최초 전기차인 EV6(이브이 식스)를 국내 최초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기아의 전기차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지난 1월, 기아는

benotindustry.tistory.com

춘천시에 위치한 롯데마트 지하 1층에 입점하게 된 폭스바겐 춘천 시티 익스프레스는 공식 딜러인 아우토플라츠가 영업하게 된다. 이제 춘천시의 고객은 물론이고 인근의 홍천, 인제, 가평 등에 거주하는 고객들의 접근성도 좋아져 많은 고객들을 보다 효율적으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고객들은 차량 정비, 서비스가 진행되는 동안 마트에서 쇼핑을 즐기거나 편의시설을 이용하면 된다.

 

폭스바겐 춘천 시티 익스프레스의 연면적은 198.5㎡에 달하고 일반 정비를 위한 2개의 워크베이와 전문성을 갖춘 폭스바겐 전문 테크니션들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제공되는 주요 서비스로는 타이밍 벨트, 브레이크 디스크 및 패드, 필터류, 엔진오일 교체 등 간단한 소모품 교체와 경정비 서비스다.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되고, 월요일과 일요일은 휴무다.

 

핫해치의 대명사, 신형 골프R 완전 공개

11월 04일, 신형 골프 R 등장! 폭스바겐 신형 골프 8세대 R은 골프 역사상 가장 강력한 모델로 2002년 Golf R32(241마력, 사륜구동)로 데뷔했습니다. 2003년에 출시된 모델은 듀얼 클러치 기어 박스를 장

benotindustry.tistory.com

 

 

폭스바겐 춘천 익스프레스와 폭스바겐 원주 서비스센터와 연계하여 사고차량 접수도 가능한데, 고객이 사고차량을 춘천의 익스프레스에 입고하면 원주 서비스센터로 차량을 인도하여 수리한 후, 다시 춘천 익스프레스로 보내는 서비스를 말한다.

 

폭스바겐이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도심 특화형 서비스는 시티 익스프레스는 노하우가 폭스바겐의 공식 딜러인 아우토플라츠가 맡아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강원도의 중심권인 춘천에 오픈한 이유는 많은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인 것으로 추청 된다. 앞으로 많은 고객들이 춘천 시티 익스프레스로 좋은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폭스바겐 춘천 시티 익스프레스는 오픈을 기념하여 입고 고객에게 폭스바겐 텀블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한정적으로 진행한다.

 

폭스바겐 티록(T-Roc), 국내 정식 출시 (가격정보 등)

# Born Confident. The new T-Roc 폭스바겐 SUV 디자인 DNA에 대담한 스타일링이 더해져 티록(T-Roc)만의 존재감을 드러낸다. 스포티한 느낌의 허니콤 그릴과 LED 헤드램프를 감싸는 크롬라인, 범퍼에 내장된

benotindustry.tistory.com

 

폭스바겐 '신형 티구안R' 최초 공개

폭스바겐 '신형 티구안R' 최초 공개 독일의 자동차 제조업체인 폭스바겐의 준중형 SUV 모델인 티구안의 고성능 모델 티구안R이 공개되었습니다. 폭스바겐 골프R과 파워트레인을 공유하게 되는 티

benotindustr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