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car/Car news

4세대 카니발 풀체인지 드디어 출시(4세대 카니발 가격정보 등)

by Benot 2020. 8. 19.

 

 

 

4세대 카니발

 

 

 

카니발 풀체인지 출시

 

 

 

어제 18일(화), 기아자동차에서 대한민국 대표 미니밴 차량인 카니발의 풀체인지 모델 '4세대 카니발'의 온라인 런칭을 열고 본격적으로 판매를 시작했습니다.올뉴카니발2020년형)

 

이번 신형 카니발은 전 세대보다도 더 웅장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탈바꿈하고, 독보적인 공간 활용성, 최신의 편의사양, 최첨단 신기술로 무장하여 카니발에 탑승하는 모든 탑승자에게 최상의 프리미엄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기아자동차는 4세대 카니발의 우수함을 수요 고객들이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온라인 런칭 발표를 유튜브, 네이버 자동차 등에서 만날 수 있게 준비했다고 합니다.

 

 

웅장한 디자인과 최신 사양의 실내공간(올뉴카니발2020년형)

 

이번 4세대 카니발은 보다 역동적이고 웅장하고 과감한 외장 디자인과 깔끔하고 편안함이 느껴지는 최상의 프리미엄 실내공간을 보여줍니다. 기아자동차는 Grand Volume을 외장 디자인의 콘셉트로 잡고, 좀 더 강렬함, 강인함을 중심으로 세련미가 돋보이는 모습으로 차체를 완성했습니다.(올뉴카니발2020년형)

 

전면부는 리듬과 박자를 시각적으로 형상화한 주간주행등과 LED 헤드램프의 경계를 허문 심포닉 아키텍처 라디에이터 그릴로 한층 더 웅장함을 선사합니다.

측면부는 속도감이 온몸에 느껴지는 라인과 C필러 부분의 입체 패턴 크롬 가니쉬로 새로운 정체성을 보여줍니다.

후면부는 다른 기아차와 비슷한 좌우가 연결된 슬림한 리어 콤비 램프, 범퍼 등 웅장함과 강인함, 세련됨으로 똘똘 무장했습니다.

 

 

실내는 매력적이고 프리미엄한 최첨단 공간으로 완성했는데요. 무한한 공간 활용성이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치밀하고 알맞은 공간 활용에 힘썼고, 한층 더 고급스럽고 다양함을 더해 탑승자에게 더욱 안정감을 느껴지게 하는 공간, 그 가치를 선사할 수 있게 디자인했습니다.

 

 

12.3인치 클러스터, 내비게이션을 통합한 파노라마 디스플레이, 터치 방식의 센터패시아 등을 통하여 편의성을 더하고, 크렐 프리미엄 사운드, 앰비언트 라이트를 통하여 차량 내의 감성 또한 높였습니다.

이에 더해 슬림한 에어밴트로 깔끔함과, 고급 우드 가니쉬로 고급스러움을 더해 극한의 조화로움을 끌어낸 것이 포인트입니다.(

 

모두를 고려한 최강의 상품성(올뉴카니발2020년형)

 

국내 최고 수준의 안정감 있는 공간과 배려를 더해 4세대 카니발 풀체인지에 탑승하는 모든 고객이 편안함과 안락함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했습니다.(올뉴카니발2020년형)

이번 4세대는 승하차 스팟램프, 스마트 파워 슬라이딩 도어, 안전 하차 보조, 원격 파워 슬라이딩 도어 & 테일게이트 동시 열림/닫힘 등 타고 내리는 탑승객들을 위하여 최고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특히 프리미엄 릴렉션 시트는 한 번의 버튼만 누르면 탑승자를 무중력 공간에 떠있는 듯한 자세로 만들어주어 엉덩이, 허리에 집중되는 하중을 완화, 피로도를 줄여주는 고급스러움도 탑재했습니다.(올뉴카니발2020년형)

 

여기에 추가로 전방 충동방지 보조, 후측방 충돌 방지 보조, 고속도로 주행 보조, 후측방 모니터,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등 최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을 여러 방면으로 적용하여 운전자의 편안함, 안정성능을 확보했습니다.(

 

 

4세대 카니발은 가솔린 3.5와 디젤 2.2 등 총 2개의 모델이고, 7인승, 9인승, 11인승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솔린 모델은 스마트스트림 G3.5 GDI 엔진을 장착, 최고출력 294마력, 최대토크 36.2kgm의 성능을 발휘하며, 디젤 모델은 스마트스트림 D2.2 엔진을 탑재, 최고출력 202마력, 최대토크 45.0kgm의 성능을 뽐냅니다.(올뉴카니발2020년형)

 

 

9인승 가솔린 모델 3,160만 원부터 시작! 2주 동안 약 3만 대 이상의 사전 계약률 달성(올뉴카니발2020년형)

 

4세대 카니발(카니발 풀체인지)은 지난달 28일부터 사전계약을 개시하여, 하루 만에 2만 3천여 대가 계약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는데, 이는 대한민국 역사상 역대 최단시간/최다 신기록으로, 동급 차급에서 이러한 기록을 세운 것은 굉장히 이례적인 일이라고 합니다.

특히 계약 고객 중 48%는 최상위 트림인 시그니처 트림을 선택하여 프리미엄 미니밴의 높은 기대감을 한껏 드러내기도 했습니다.(올뉴카니발2020년형)

 

카니발 풀체인지의 판매 가격은 9인승/11인승 가솔린 모델 프레스티지 3,160만 원, 노블레스 3,590만 원, 시그니터 3,985만 원부터 시작합니다.(단, 9인승 이상은 개별소비세 비과세 대상, 디젤 모델은 120만 원 추가)

7인승 가솔린 모델은 노블레스 3,824만 원, 시그니처 4,236만 원입니다.(개별소비세 3.5% 기준, 디젤 모델은 118만 원 추가)

 

기아자동차는 올해 안에 4세대 카니발 풀체인지 모델의 하이리무진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알아두면 좋으실 것 같네요. 신형 카니발 풀체인지 하이리무진 모델은 가솔린에 4인승 모델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이에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신형 카니발은 매력적인 디자인과 기아자동차의 최첨단 기술력이 집약된 커넥팅 허브로 완벽하게 재탄생했다"며 최고의 프리미엄 공간으로 고객의 일상에 최상의 가치를 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기아자동차의 소식지를 편집하여 작성하였음을 알립니다.(올뉴카니발2020년형)

 

* 편안하고 기분좋은 사운드의 세계에 빠져보고 싶다면...? (힐링음악, 수면음악, 수면유도음악, 명상음악 등)

 

healing music planet

수면음악, 수면유도음악, 불면증음악, 스트레스해소음악, 힐링음악, healing music, sleep music, insomnia music

www.youtube.com

 

 

 

드디어 디자인을 공개한 카니발 풀체인지 -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가 프리미엄 감성으로 재탄생한 4세대 카니발의 외장 디자인을 24일(수) 공개했다. 기아자동차는 ‘웅장한 볼륨감(Grand Volume)’을 외장 디자인 콘셉트로 전형적인 미니밴�

benotindustry.tistory.com

 

 

 

기아자동차 셀토스, 소형 SUV 시장을 잡다

하이클래스 소형 SUV, SELTOS 어반솔리드 디자인, 어드밴스드 드라이빙 요즘 보면 어딜 가든 셀토스가 굉장히 많이 보인다. 확실히 소형 SUV의 강자답게 많은 인기와 판매량을 담당하고 있는 것 ��

benotindustry.tistory.com

 

 

2020 싼타페 6월 출시,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일까?

The new SANTA FE 패밀리 SUV의 기준, 2020년 6월 출시 이번에 페이스리프트 되어 정식 명칭은 '더 뉴 싼타페'이며 오는 6월에 출시될 예정이다. 4세대의 신형 쏘렌토와의 경쟁을 위하여 휠베이스��

benotindustry.tistory.com

 

 

2020 쏘렌토 풀체인지, 4세대로 돌아오다

새로운 시대의 라이프 플랫폼 New Life Platform, 쏘렌토 2002년 2월 처음 출시되어 1~3세대를 거쳐오며 기아자동차 SUV 라인업의 플래그십 모델의 역할을 하고 있는 모델이다. 그리고 2020년 3월, 4세대

benotindustry.tistory.com

 

 

제네시스 GV80 탄생, 제네시스 첫 럭셔리 SUV의 등장

GENESIS GV80, 제네시스의 첫 SUV 대한민국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 제네시스의 첫 번째 SUV 라인업이며 국산 최초의 자체 개발 모노코크 후륜구동 방식의 준대형 SUV다. 현재까지는 제네시스의 SUV 라�

benotindustry.tistory.com

 

 

2020 펠리세이드, 현대자동차 SUV의 끝판왕 등장

"삶의 여유와 품격을 한 단계 올려줄 플래그십 SUV" 2018년 처음 등장하여 지금까지 현대자동차의 플래그십 SUV로 자리 잡고 있는 펠리세이드는 2020년 연식 변경을 거치며 최상위 트림인 '캘리그래�

benotindustry.tistory.com

 

댓글